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쉽게 광고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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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쉽게 광고되었다. 제휴 링크를 직접 마케팅하지 말라.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원할 때, 특별한 URL을 개발하라. 당신은 단지 10달러에 URL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특별히 제휴 링크를 갖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지 않은 것에 대한 변명이 없다.

인터넷이 실패하는 주된 이유는 당신이 거의 모든 것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현재 당신의 경로에 바로 오는 월 수표가 없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이미 예언을 멈추고, 조치를 취하고, 조치를 취해야 한다!

보증은 없나요? 아니, 내가 이 기사를 쓰는 나의 모든 목표가 당신 같은 일반인들이 수입을 얻는 것을 금 오피가이드 지하는 이 산업을 괴롭히는 세 가지 주요 문제들을 폭로하기 위해 효과가 있을 때에도 나는 내가 한 일이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의 다른 계열사 링크에 의해 구매를 발생시킨다. 제품의 청구서나 배송은 없다. 재고할 제품은 없다. 그들은 모든 것을 한다.

당신 자신의 주택 재산 절차를 실행하기 쉽다.

당연히 제휴 마케터는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모든 것을 해야 한다.

웹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 작성, 뉴스레터 발송, 링크 교환 관리, 새로운 제품 연구, 휴!네가 해야 할 모든 일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1 인당 지불 리드 :이 시나리오에서 제휴 마케터는 플레이어가 사이트 제품 또는 서비스에 가입하거나 가입할 수 있는 개인을 기준으로 지불됩니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다른 조언을 찾아보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이 마케팅을 어떻게 잘 하고 있는지 이해해야 수익성 있는 제휴 마케팅 경력을 보유하기 위해 필수적임을 알 때 성과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당신이 사이트에서 추천한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자신 있는 프로그램이 필요하다. 이것은 당신의 판매에 쉽게 신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일부 방문객들은 처음에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다시 돌아와 당신이 특정한 날부터 몇 달 후에 일반적으로 신용을 받을 수 있는지 알기 위해 사람들이 시스템에 머무르는 시간. 당신의 최고 옵션과 함께 이것이 왜 개인이 인터넷 블로그를 통제하는지 설명하기 위해서. 설정하여 해당 주제에 대해 원하는 기사를 많이 보유할 수 있으며, 또한 원하는 사이트에 다른 홍보물을 함께 제공하여 옵션을 제공합니다

위의 5단계 과정에는 수십 가지 잘못된 점이 있지만, 남은 주요 항목 중 2개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사실, 제휴 마케팅과 연계된 모든 사람들 전체 2%가 전 세계적으로 전형적인 두 단계로 후속적인 두 단계를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하지만 본질적으로 가장 성공적인 2%는 놀랄 일이 아니다.

핵심어 연구: – 니체 연구는 기업 유형에 따라 중요하다. 만약 어떤 키워드 연구가 가능한 경우 고통스러워할 때 필요한 경우, 다음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Good Keywords, Word Monitor 그리고 이러한 도구에 대한 키워드 연구를 수행하고 공급하기 위해 수요, 경쟁, 긴 꼬리 키워드 등의 용어를 아는 데 약간의 투자를 해야 한다.

만약 어떤 사람이 당신이 구매하지 않았을지도 모르는 창조물을 검토하고 있다면, 당신이 항상 어떻게 먼지와 얼룩을 만드는지, 당신이 항상 당신에게 제품의 스크린샷, 사용자들의 다른 리뷰, 그리고 그 패키지에 관한 다른 중요한 정보와 함께, 제휴자로서 당신이 홍보하는 어떤 제품에 대해서도 정말로 알게 될 것이다.

빌은 1일 동안 은퇴할 수 있고 그의 아이들에게 안정된 사업을 할 수 있는 기술을 줄 수 있다고 생각했고, 그래서 그는 그의 아들의 작은 도움으로 웹페이지를 개발하는데 손을 써보기로 결심했고, 그는 그가 해야 할 모든 일은 결국 그들을 고용하고 사람들이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사이트로 왔을 때 그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으로 끝났다는 것을 발견했다.

제휴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확고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사업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인내심을 필요로 하고, 지속적인 교육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간단하다.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접촉 자동 응답자, 그리고 콘텐츠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여행하기 좋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말할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판매업자는 판매의 일부를 받고, 이 사람들에게 이익으로 끝날 수 있다.

게다가, 그들은 고객 이름을 얻기 위해 이 고객을 위해 다시 자주 마케팅할 수 있다.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경험 많은 판매업자들은 그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 가치 있는 고객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이다.

당신이 신참일 때, 당신은 이것이 내가 그것을 제기할 필요가 있다고 믿는다. 당신이 이 제휴 마케팅 프로에 가입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