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은 또 다른 큰 부분이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비디오 마케팅은 하루에 20억 뷰 이상을 얻는 또 다른 큰 부분이다. 개발 비디오는 당신이 진실된 가치를 지닌 비디오를 만드는 한 간단하다. 가장 좋은 방법은 콘텐츠를 계획하는 것이다. 당신이 어떻게 이것을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당신이 비디오를 출판하기 전에 효율적으로 당신의 비디오를 준비할 때 당신은 당신의 방식대로 실질적인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비디오는 당신이 가장 완벽한 전망과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그래서 여러분이 취재하고 싶은 모든 측면을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웹사이트에 나열함으로써, 대략 다음 주 동안 그리고 그 후에 그것을 고수하는 것을 계획하라.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마라!

컨텍스트를 제공하면 온라인 검색 엔진이 검색을 지원하고 이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다.

결국 당신의 의사결정 절차에서 필요하지 않거나 무관한 수백만 페이지를 절단한다.

블로그만 아닌 내 이론을 확인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인스타 팔로워 구매 를 입력했다. 이것은 018초 만에 30가지 선택을 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는가? 검색을 999% 낮춰 01%의 가능성으로 낮췄다. 이것은 검색 비용, 노력 및 시간을 이전에 259만 달러에서 낮추는 어떤 기준에서도 환상적인 업적이다.

둘째, 정보를 발표하고 그것을 계속할 수 있는 시간을 따로 두어라. 자리를 잡고, 세부사항을 게시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알기 전에, 인스타 팔로워 구매 당신이 알고 있는 sns 마케팅 전에, 그것의 3 AM!나는 일주일에 두 번 게시물을 정리하고 매주 한 시간을 투자한다.

나는 내 삶에서 유익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기존 사례, 오래된 사진 및 새로운 사진, 체크아웃한 온라인 게시물, 내가 사용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제목, 그리고 내가 말한 4가지 기본 제품을 게시하는 일환으로 이것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웹 서핑을 추천한다.

이전

블로그에는 짐승 길들이기 수업이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미디어에서 매일 1시간씩의 헌신으로 환상적인 결과를 보장하는 기사를 발견하기 위해 정말 힘들 필요가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기대한다; 합리적인 기대와 목표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다양한 뚜렷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잘 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니,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당신이 바라던 치료법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말라. 당신의 상황이 완전히 다양한 기술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소셜 사이트 사용 감소 – 더 잘 생산되는 몇몇 웹사이트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키는 것은 수많은 소셜 웹사이트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신뢰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 성공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걸리는 시간은 상당하기 때문에 모든 웹사이트를 통제하려고 하는 대신 배달하는 사이트에 강한 존재감을 구축해야 한다.

일단 프로필이 설정되면, 당신은 소비자, 사랑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하도록 초대하기 시작할 수 있다.

많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연락처를 탐구하기 위해 사용되는 주소록 도구를 활용하라.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바로 첫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것이다. 친구를 추가하고 따라간다는 것은 당신이 더 이상 게시물과 업데이트를 가지고 대화하는 것처럼 느끼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댓글이 남아 있다면 그들에게 대답하라. 이것은 심지어 불리한 댓글에도 현실적이어야 한다.

개인들이 그들의 아이디어가 들리고 있다는 것을 알 때, 그들은 당신의 서비스에 더 의존하는 경향이 있다.

고객들이 무시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적시에 반응하도록 하라. 그들은 그들이 시장에 사용하고 있는 모든 기술을 계속 알려 주고 당신을 홍보한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파악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얻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얻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어떤 결과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업무에 사용할 때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게 될 장애물 중 하나는 많은 회사들이 AlREADY가 경험한 것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단지 당신이 페이스북에 1,000명의 친구를 가지고 있다는 것에 대해 말하고 있는 것이 아니다.

당신이 친해져야 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하라. 사람들이 경쟁자와 테스트를 즐길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당신이 여기서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외부 패키지를 믿어라. 대부분의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들은 경쟁자와 설문지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제공되는 것을 활용하라.

소셜미디어 마케팅 기법을 처음 시작할 때는 SNS 마케팅을 통해 성공적으로 자신의 위치에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마지막에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차량을 운전하는 것과 유사할 수 있다.

따라서 당신은 다른 사업과는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계획을 가질 수 있다.

따라서 각 기술은 특별할 것이다.

연휴는 일년 중 엄청난 시간이 될 수도 있지만, 기회를 잘못된 방법으로 사용하지 마라. 그것은 가장 좋은 단계는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