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어떤 사이트로 이용할지 선택했을 때, 당신의 블로그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라.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라고 가정한다.
당신은 청중들에게 걱정을 묻고, 그들과 참여하고, 그리고 그들을 미묘하게 블로그로 안내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질문에 대답할 때, 빠른 대답을 하고 나의 블로그에 더 자세한 설명을 말할 때, 또는 당신이 새로운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만들 때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올릴 수 있다.
좋은 사회 네트워크 전문가는 당신에게 최고의 제안을 제공할 것이다. 하지만 그는 요즘 그 도시의 화제가 되기 위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수수료로 청구할 수 있다.
이 경우 당신의 페이지를 향상시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의 이름을 선택해야 하고 결코 바꾸지 말아야 한다.
당신은 독서를 훨씬 쉽게 하는 형식으로 무언가를 출판함으로써 팬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 아이디어 목록을 가지고 오거나 걱정과 반응을 써보라. 당신의 기사의 시각적 요소는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당 https://ko.wikipedia.org/wiki/카톡 플러스친구 작업 신의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회사에 남아 있든 모든 고객 요구 사항에 옵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여러분이 고객을 지원할 수 없는 다른 서비스의 링크, 세부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준비를 하십시오
블로그 사이트 등록을 최대한 쉽게 하고 싶으시면 개인이 눈치채지 못할 곳에 가입 버튼을 놓지 말고 카톡 플러스친구 작업 ,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웹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팬들이 쉽게 염두에 두고 베어 가입할 수 있는 눈에 띄는 영역에 두십시오. 따라서 가입 버튼이 빠르게 로드되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 가장 좋다.
셋째,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창출하지 마십시오. 네트워크가 상당한 트래픽을 발생시키기 전에 상당한 크기로 성장해야 한다.
수백 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에 대한 전체적인 추적은 멋지지만 강력한 결과를 도출하기에 충분한 네트워크는 아니다. 소셜 미디어의 다양한 구성원과 직결된다. 이 네트워크에서 소셜 미디어는 바이러스적인 품질을 가지고 있다.
감각, 그것은 구전 마케팅 단어의 한 종류입니다.입의 단어는 여러분의 신뢰도와 여러분의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있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웹사이트에 가서 당신의 노력을 집중하라. 많은 사람들이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그것은 이치에 맞는다.
당신은 적어도 한두 번은 관심을 키우기 위해 매주 한두 번은 게시할 수 있다.
당신이 결국 회사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제안들이 많이 있다.
또한 당신이 당신의 조직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업 이름을 가지고자 노력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예상했던 대로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어떤 중요한 시점에서 일반적으로 일어날 때 일어나는 일이다. 구체적인 마케팅 제안을 따를 필요가 있다
푸의 도를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의 도를 생각해보라. 푸의 도를 옳게 여기는 것은 꿀 문제를 가진 곰이다. 푸의 모든 노력은 일반적으로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추었다. 모든 푸의 이야기가 끝날 때까지 지혜의 몇 마디(즉, 내용)가 있었다. 여기서 같은 원칙이다. 만약 당신이 MLM 시장에서 개인 문제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면, 그것을 고치는 훌륭한 자료를 그들에게 갖추어주고, 그것을 지속적으로 할 수 있다.
점점 더 많은 추종자들, 머지않아 당신은 소셜 미디어의 도에서 프로가 될 것이다.
매주 한두 번이라도 관심을 불러일으키면 적어도 발행할 수 있다.
회사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팁이 많다. 또한 회사 페이지에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 이름을 스스로 정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는,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마!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어!!!사람들은 당신이 무엇을 파는 것이 아니라 개인을 이해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당신을 알고 싶어한다!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와 친구를 만들고, 고객이 어울려 다니는 곳을 이해하게 되고, 정보를 이용할 수 있게 되지만, 그들을 괴롭히지 말고, 그들을 스팸으로 보내지 말라. 나도 이해해!
둘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이것은 우리가 혜택을 받아야 할 기회다. 그것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무엇을 필요로 하고 원하는지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청중을 조사하는 좋은 방법이고 당신이 그들을 훨씬 더 잘 섬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논평 게시물을 통해 감시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는 소비자 리뷰와 반응을 감시하는 도구가 있다.
벤 적합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