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당신이 흥정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부동산을 매입하기 전에 흥정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먼저 나와 정말로 큰 돈을 벌고 싶고, 시장 패턴을 살펴봄으로써 이것을 이룰 수 있다.

예를 들어, 부동산 시장 비용은 국내 일부 지역에서 계속 감소하고 있으며, 다른 지역에서도 계속 증가하고 있다.

따라서 부동산 가격이 항상 낮은 곳에서 훌륭한 패턴을 발견하라.

하지만 이 책들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사무실임대 당신에게 훌륭한 출발을 해줄 수 있는 것은 더 많다. 당신은 미국 조직원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부여, 그리고 바이오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아웃컴: 그것은 우리의 고용을 절반으로 줄였다. 실용적인 리드를 줄이지 않고. 이것은 내가 단지 실제 리드를 위해 쓰고 싶었던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은 나를 한 무리의 구했다. 즉, 내 로이(ROI)가 치솟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시간의 큰 부분을 되찾았다. 어느 경우든, BIG가 승리한다.

아웃컴: 그것은 우리의 고용을 절반으로 줄였다. 실용적인 리드가 감소하지 않고. 이것은 내가 단지 실제 리드를 위해 쓰고 싶었던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은 나를 많이 구해주었다 사무실임대 . 즉, 나의 리턴 온 투자(ROI)가 나를 쏘아올렸다는 것이다. 어느 경우든, BIG 승리.

이런 모험에 뛰어들기 전에 적절한 지식을 갖는 것은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새로운 부동산 금융업자들에게 닥칠 수 있는 실수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긍정적인 것 외에 부정적인 것들을 기꺼이 다룰 필요가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투자자는 부동산에 투자함으로써 큰 수익을 얻을 수 없다. 2008년 통화 위기를 살펴보자. 일부 유감스러운 금융가들은 위기가 닥치기 전에 부동산을 취득했다. 그들은 아마도 부동산 시장을 관찰했고, 그들 중 대다수는 슬프게도 계속해서 가격이 오를 것이라고 생각했다.

마인드셋은 모든 구별을 한다.

다음 단계로 사업을 끌어올릴 제안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현재 시도조차 하지 않고 이미 실패할 운명에 처해 있다.

대안으로, 성공에 충분히 굶주린 사람은 단지 그가 제안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얻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집을 구입한다면, 당신은 가치가 상승할 수 있는 침체된 지역이나 그들의 가격을 유지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은 사무적인 혹은 상류층 주택에 투자하고 싶으세요?당신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투자를 할 것인지 이해하시겠습니까? 현금흐름에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감사를 표하시겠습니까? 구매할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친포마 개발에 필요한 분석 도구를 가지고 있는가?

또 다른 기술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주택으로 보내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카피라이팅이라고 불리는 것을 할 수 있는 누군가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투액션 등을 결합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매우 좋은 생각이다. 당신의 가능한 주택 구매자들이 당신의 번호로 전화하도록 의무화하라. 당신이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정확하게 하도록 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어려운 창출 수입을 잃게 될 것이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이걸 가지고 어디로 가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와 관련될 때 정말 중요해. 알다시피, 부동산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파괴적인 부동산 투자 오류야. 그리고 만약 당신이 조심한다면 그것은 많은 현금이 들 거야.

비록 당신이 현금이 필요하다고 단지 언급되었지만, 당신은 많은 현금이 필요하지 않다. 현실은, 부동산 세계에서, 만약 당신이 진정으로 위대한 진정한 부동산 제안을 발견하기 위한 노력과 노력을 했다면, 현금은 나타날 것이다. 첫 번째 오해에서, 다른 사람들을 찾는데 시간이 걸린다. 돈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믿을 수 없는 자산이 될 수 있는 곳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투자자는 진짜 부동산을 구입함으로써 큰 수익을 얻을 수 없다. 2008년 통화 위기를 보자. 일부 유감스러운 금융가들은 위기가 닥치기 전에 부동산을 구입했다. 그들은 아마도 주택 시장을 관찰했고 비용이 계속해서 증가할 것이라고 생각했고, 그들 대부분은 손해를 보았다.

경쟁사보다 훨씬 더 잘하라. 개인이 올 것이라는 표지판을 세우고 바라기만 하면 된다. 당신은 시장에 내놓고 홍보해야 한다.

당신은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당신을 도와야 할지도 모른다.

많은 금융 투자는 돈으로 지불되지 않는다. 수많은 성공한 금융가들은 일반적으로 대출 기관으로부터 현금인 소위 다른 개인 돈을 사용한다.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열고 그들에게서 돈을 제공하기 위해 헌신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