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은 좀 더 효율적일 겁니다

건강 - 피트니스

운동은 좀 더 효율적일 것이다. 당신을 위해 마련된 특정한 운동 외에 특정한 계획을 포함하므로, 비효율적인 운동 계획을 하는 것에 신경을 써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약점을 개선하는 최소한의 시간 동안 최대의 결과를 얻을 수 있게 해준다.

몇 년 전, 내 친구의 친구인 웨드를 이용해 이런 운동이나 운동을 발견했고, 결국은 주차장을 돌아다니면서 우리 몸을 정말 피곤하게 하기 위해 트럭을 밀고 다니는 FUN이 되기로 결심했다. 우리는 거의 걸을 수 없었다. 내 사촌은 트럭에 올라타서 방향을 잡고 이드는 가능한 한 트럭을 밀었다. 그는 가끔 내가 그에게 설명한 추가 저항을 위해 브레이크를 밟곤 했다. 만약 당신이 지도할 친구가 있다면 훌륭한 운동은 필요하지 않다고.

이것이 바로 그들이 리조트에 집중해서 리조트에 가야 한다고 결정하는 이유다. 그들은 극도로 스스로 체중을 줄이려고 노력했고, 제대로 하면 리조트가 그들의 체중 문제에 가장 적합할 것이라는 것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강남레깅스룸 알고 있다.

광고주들은 왜 가정용 가구가 변형된 몸을 만드는지 알고 있다.

왜냐하면 그들이 감히 6일에서 3개월까지 해군 봉인 엉덩이나 그런 엉뚱한 약속을 발로 차기 위해 당신을 보장하기 위해서. 이것이 일어날지 의심스럽지만, 많은 날과 밤이 있기 때문에 결과는 희미해진다. 당신이 어떤 합리적인 시간대에도 지탱할 수 없는 방법과 일정을 방해하는 것을 시작하지 않는다. 이것이 왜 소형인 가정용 장비가 새로운 기술을 위한 장기적 실용성. 몇 년 전에 찍은 사진을 정리하기 위해 지갑에 손을 넣어 과시하게 되는 외모가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다이어트 체제가 당신의 특별한 목표를 설정할 이유는 없다. 단순히 이러한 목표를 요리하는 것만으로 당신은 결코 당신의 운동과 함께 할 만큼 충분히 동기부여를 느끼지 못한다.

그것은 사람들이 너무 어려운 목표를 설정하는 경우였다. 우리는 6주 안에 6팩을 받고 초고속으로 대량으로 만드는 것과 같은 광고로 끊임없이 폭격을 받는다. 진실은 이런 종류의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현실은 훨씬 덜 비용 효과적인 것이다.

나는 몇 년 전에 파워 스프린트를 하기 시작했다. 말 그대로 나는 어느 날 아침 산책을 하고 있었고, 산책 후에 몇 번의 스프린트를 더 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정확히 몇 백 피트를 달리고 몇 백 피트를 달리는 방법에 대해 계속 걷고 나서 몇 백 피트를 걷는 것에 대해 계속 걷고 나서 나는 30분 동안 걷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달리고 있었다. 나는 걷는 것을 끝냈을 때 나는 내가 말해야 할 30분 동안 나는 내 다리에 불이 붙었고 폐에 스프린트를 달았다. 너무 불타고 있었어 이 일상에 대해 솔직한 일을 하면 마법의 데이터를 볼 수 있을 거야

이 부분은 자기 설명과 관련이 있지만 오락 기반 미디어(예: 텔레비전, 극장, 모델 등)를 다루는 모든 산업과 마찬가지로 피트니스 산업은 웹 바보, 슐럽, 바보, 변태, 쓰레기 봉투, 슬레이조이드의 극히 많은 부분을 끌어들여 몇 가지 이름만 붙인다.

특히 언론은 건강 지혜에 관한 부정확한 정확성을 묘사하고 있다.

그들은 항상 장기적으로 다이어트 조언을 쓰고 있으며, 또한 살을 빼는 것을 도울 수 있고 확실히 여러분을 적합하게 연결시킬 수 없다. 예를 들어, 나는 당신이 매일 한 달 동안 특정한 과일을 소비한다면 당신은 1개월 동안 몰수될 것이라고 쓰여진 문서를 읽었다. 정상적인 쓰레기! 당신은 모양이 좋은 뒷모습을 얻는 것을 돕기 위해 엉덩이 리프트를 한 번 본다. 운동 공이 필요하고 허벅지의 탄력을 주고 조율하는 것도 가능하다는 것. 운동 일과의 일환으로 피트니스 공을 추가하는 것은 당신이 결정하기 직전보다 더 강한 근육을 가지고 있고 어려움 없이 움직이는 것을 도울 것이다.

우선, 당신이 웹사이트에 있을 모든 잡지를 읽고 친숙하게 지내라. 그래서 방문자는 아마도 다른 잡지와 관련된 실제 인물이 누구인지 지금 당장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좋은 크기의 피트니스나 보디빌딩 출판물에서 편집장을 반복해서 인사한다면, 나는 밥 스미스다. 피트니스 모델은 밥 스미스가 누구인지 전혀 모른다. 밥은 그것에 친절하게 대하지 않을 것이다. 왜 그는 그래야 하는가? 당신이 원하는 출판 강남레깅스룸 물에서 주요 플레이어가 누구인지 알아야 한다.

그는 당신에게 호의를 베풀고 있다.

시장에서 그 반대가 아니다. 당신은 주요 플레이어가 누구인지 알고 적극적으로 그들을 찾아라. 그들이 당신을 발견하기를 기다리지 말라.

좋은 피트니스 프로그램은 단지, 간단한 이해 가능한 깨끗한 프로그램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간단한 아이디어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사용을 제공한다.

피트니스에 관한 한 은탄은 없지만, 명확하고 깨끗하고 쉽게 프로그램을 고수하는 것은 여러 가지만큼 가까운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