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계 – 목표 시장이 어떻게 될지 알아보십시오. 당신은 모든 산업 시장에 모든 것이 아니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2단계 – 목표 시장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모든 산업 시장에 대한 모든 것이 아닙니다. 압류가 당신을 포착하면 압류 시장에 투자하십시오. 집주인이 되기 위해 주 소유자를 벗어나 부동산 마케팅 시도에 집중하기 위해 출품하십시오.

다시 말하지만, 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존재한다.

만약 당신이 소득 창출 재산에 투자한다면, 항상 알아야 할 정당한 일을 하라!노련한 투자자들에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평택화양서희센트럴파크 게는 이미 겪은 모든 상황에서 항상 대처할 수 있고, 나는 부동산과 관련된 위험이 단지 이 분야의 데이터 부족에서 만들어진다고 생각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연구를 잘 했다면, 당신의 거래를 두려워할 이유가 없다!만약 그것이 정말로 위험하다면, 상담은?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대부분의 시간동안 좋은 거래를 하는가? 모든 것이 솔직해지기 전에 힘들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나는 이 지점에서 회의를 시작해서 이틀 동안 약 1천 달러를 떨어뜨렸다는 것을 인정하기 위해, 내가 끝낸 몇 가지는 분명히 종이에 관한 재미있는 과정이었고, 18개월 동안 5백만 달러를 벌어들여 다세대를 사고 재활시키는 더 침울한 계좌였다.

비록 그것이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높은 사업이지만, 만약 과도한 일이 제대로 된다면, 당신은 돈을 잃을 수 있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해 단순히 듣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듣지 마라. 그것은 돈을 보기 시작하는 날보다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그 문제를 진정으로 집으로 가져가기 위해서는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고, 조달할 여유가 있다.

3단계 – 일관성 있고 끈질기게 유지하라: 부동산은 환상적인 부자 빠른 계획이다. 부동산은 부유한 기회를 얻고 당신의 수익에 약간의 빠른 현금을 투자한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르고 당신의 진짜 가정을 보기 위해 사용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계속 증진시켜야 한다.

최근 전체 경제가 지구 경제를 위협하는 가운데 금융 레버리지가 더러운 단어로 자리잡고 있다.

규칙은 바뀌었지만, 당신은 여전히 평균 투자자를 위한 기회를 찾을 것이다. 과거 투자와 재래식 이름에 투자하는 주식 시장과 부동산을 비교하는 것을 잊어라. 전통적으 평택화양서희센트럴파크 로 존재했던 2를 비교하는 것은 정말 의미가 없다. 왜냐하면 부동산을 사는 것은 다른 의무와 의무를 포함하기 때문에 종종 방문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나 있고, 개인은 고통스러워하고 있다.

그러니 그 불필요한 망설임은 자신에게 조금도 맡기지 마라. 아직 조작하지 않은 일을 생각해 보라. 그것은 당신이 선택할 수 있고 보통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당신이 어떤 인구통계학적 그룹에 마케팅을 한다면, 우리는 그것이 근본적이라고 생각해야 한다.

어떤 유형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하여 심사 과정을 시작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그 이야기에 익숙하다; 부동산 투자에서 누군가로부터 훔치는 꿈을 꾸는 것을 돕기 위해 항상 동료가 한 명 있는데,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을 연구할 것이다. 삼촌은 그들의 집을 임대하고 있던 친구를 제공하며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경직되었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반응률에 직접적으로 관한 것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적은 비율의 판매자를 끌어들이는 독특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모든 판매자와 말하고 싶은 모든 사람들, 단지 우리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처럼 높은 반응의 메시지를 수정할 수 있다는 정확한 정보를 당신에게 알려준다.

어떤 유형의 투자든 최고의 투자를 선택할 시간이 필요하다. 규칙을 이해하려면 시간이 걸린다. 자산이 이해하려면 시간이 걸린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대가를 치를 거래를 얻음으로써) 확실한 부동산 거래가 신중해야 한다.

자신의 노력을 촉진할 네트워크 개인을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오, 부동산 거품이 터지지 않을 거야!그러나 부동산 시장은 변화하고 부동산 시장은 개선될 것인가? 지금 뜨거운 것은 다음 3년(혹은 아마도 3개월) 안에 얼음처럼 차가워질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의 부동산 투자가 검출기와 소프트웨어를 매우 간단하게 증명하는 거품 증명에 대한 접근방식.

부동산을 임대로 구성함으로써 지역 시장 내부의 시장 동향에서 벗어날 수 있고, 임대차 계약 중 적절한 이익을 위해 거래할 수 있는 강력한 위치에 서게 된다. 이것은 당신을 운전석에 앉히게 한다.

스트레스를 줄이고 이익을 극대화한다.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자리 잡은 상태에서,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기 시작한다!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시도할 수 있다: 동기부여 제공자들에게 제안을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