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는,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마! 나는 이것을 충분히 걱정할 수 없어!!개인은 당신이 파는 것이 아니라 개인에게 친숙해지고 싶어하고, 그들은 당신을 알고 싶어한다!이건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는,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마! 나는 이것을 충분히 걱정할 수 없어!!개인은 당신이 파는 것이 아니라 개인에게 친숙해지고 싶어하고, 그들은 당신을 알고 싶어한다!소셜 네트워크 소 네트워크와 친구를 사귀기 시작하고, 고객이 어울리는 곳에 친숙해지도록 하라. 하지만 그들을 괴롭히지 말고, 그들을 스팸으로 보내지 말라. 나도 이해해!

이는 기업 내에서 실행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리더, 전환, 판매)에 적용할 수 있고 적용해야 할 마케팅의 4가지 개념에 불과하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게시하는 데 과도한 비용이 드는 고통을 막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것을 막고 싶다면,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준수해야 할 6가지 기본 지침을 보여드리겠다. 나는 당신에게 가장 전형적인 피트 폴스 초보자들이 하는 것을 막는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마케팅을 투자할 때부터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샴페인 한 병을 열 때 병 안의 큰 압력으로 코르크 마개가 궤도에 진입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제대로 할 때 메시지가 널리 퍼지면서 코르크 마개가 오피가이드 급증하는 것을 경험할 수도 있다.

정말 환상적인 감각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을 처음 접하기 시작하면, 목적지에 효율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마지막에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유사하다. 당신은 각 회사가 다른 사람보다 다양하고 각 개인이 특별하다. 그러한 이유로, 각 전략은 특별할 것이다.

당신의 공통 고객은 누구입니까? 소비자의 대표성을 크게 파악해서 당신이 가진 데이터 목록에서 평균 고객을 찾아라. 그들의 전형적인 나이는 무엇이고, 그들은 남성인가, 여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주로 특정 국가 출신인가?

슬라이드셰어 – 슬라이드셰어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예측되며, 슬라이드셰어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파일, PDF 및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다.

이 슬라이드셰어와 함께 가능성은 끝이 없다.

직원을 둔다면, 개인 블로그 사이트를 회사 사이트에 올려달라고 요청하지 않는 것이 좋다. 당신의 직원 블로그 사이트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올려 놓는 것은 당신의 고객과 근로자들이 당신의 직원들의 관점을 배려하는 사업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회사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 눈에 띄고 견고하게 만들 것이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당신의 자료를 공유하는 것은 단지 그들이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한다는 이유만으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웹사이트와 다르다. 유용한 사이트에 대한 비밀은 동일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귀중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소셜 미디어 피어와 개별 브랜드 및 느슨한 지위를 깎아 줄 것입니다.

2MP 전자 카메라는 통과되고 C3도 기본 플래시 및 자동 초점 기능이 없습니다. 비디오 카메라를 연락처로 제한하고 비디오를 만회하는 꿈을 유지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곳이다. 구글의 프리미엄 광고 영역에 대한 비용의 일부를 위해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 블로그 사이트에서 광고 영역을 구입할 수 있다.

많은 대형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들은 사이드바 화면과 재료 광고를 월 100달러에서 200달러까지 허용한다.

당신은 광고 영역을 살 수 있고 그 후에 당신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홍보하기 위해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어야 한다.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기뻐해야 한다.

그러니 사람들이 그저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마치 파티에 온 것처럼 생각해라, 어떻게 그곳에 있는 사람들과 연락할 것인가?

셋째,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생성하지 마십시오. 네트워크 이전에는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성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크기로 성장해야 한다.

총 100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의 팬을 추적하는 것은 멋지지만 강력한 결과를 생산하는 것은 큰 네트워크가 아니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영향(즉, 상황을 실현시키는 힘)은 다양한 멤버들과 직결된다. 당신의 네트워크 소셜 네트워크는 그것에 바이러스성 품질을 가지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일종의 입마케팅 워드 오브 어드(Word of Mouth)이다. 당신의 SNS 마케팅 신뢰도와 당신의 네트워크 크기에 달려있다.

콘텐츠를 개발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콘텐츠를 개발할 때 신선하고 최신 상태로 유지할 때 이러한 아이디어는 사람들이 더 많은 시간을 반복해서 돌아오도록 함으로써 트래픽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블로그에 있는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포인터에는 게시물 하단에 트윗 이 버튼 추가 또는 항목과 같은 버튼이 포함된다. 이것은 워드 프레스로 빠르게 끝낼 수 있다.

마찬가지로 블로그 사이트에 링크를 포함시켜야 한다.

사람들 주변에 사랑을 퍼뜨리다

창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