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확실히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장 어려운 단계인 것 같다.

금융 - 투자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확실히 가장 어려운 단계인 것 같다. 단지 그들이 그것을 보고 포기하는 동안 당신은 많은 돈이 투자를 시작하는데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단지 그만두지 말라. 그래서 당신이 시작하는데 일주일에 약간의 달러만 있으면 된다. 당신의 월간 저렴한 것을 보라. 투자하기 위해 몇 달러를 줄일 수 있다.

당신은 약간의 돈이 얼마나 빨리 더해질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

돈을 가지고 약간의 측정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그것은 당신이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저축 계좌는 1%의 인식을 지불하고 있다.

1%에서 당신의 자신의 두 배로 늘리는 데 72년이 걸릴 것이다. 없이 직장을 떠날 수 있는 좋은 방법은 아니다!그러나 주식시장은 장기적으로 평균 10%를 돌려보냈는데, 이는 수년이 조금 지난 후에야 이중 현금이 된다!그렇게 되면 저축 계좌가 부귀를 쌓을 것이고 편안한 은퇴를 하는 것이 간단할 것이다. 그래서 주식을 선불할 필요가 있다!

내가 좋은 이야기를 가진 블루칩 주식을 찾아서 오랫동안 서둘러서 보유하는 것. 시장은 장기적으로 상승하고, 얼마나 열심히 할 수 있을까? 그것은 시장이 붕괴되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bitball1004.com/ 서 몇 년 동안 특히 마지막으로 연관된 극도로 잘못된 계획(또는 항상 그렇지는 않다)을 유지하는 것을 보여주었다.

공급자가 사업을 한다면, 고객이 번창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또는 많은 구매자들에게 성공하지 못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약세장에 투자하는 것은 손실의 정확한 가능성을 야기하고, 하락 추세와 끝이 없기 때문에 이 경우의 투자 전략은 단기 매각을 특징으로 하는 투자가 짧을 수 있다.

당신은 이것을 실현시키기 위해 브로커와 함께 계약을 할 수 있다.

당신은 기본적으로 당신의 브로커 때문에 주식을 시장에 다시 사들이기 위해 주식을 빌릴 것이다. 가격이 떨어졌을 때 실제 세계 2에서 오는 차익을 이용하여 회피하라. 약세 시장에 대한 또 다른 전략은 방어적인 주식을 사는 것이다. 그들은 시장 침체의 영향을 받지 않는 유틸리티 회사나 모든 경제 상황에서 일부를 파는 회사들과 같은 주식이다.

참고자료를 항상 가지고 다니도록 하라.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연구자료로 결정한 것을 구체적으로 해야 한다.

참고자료에는 책, 기사, 저널, 잡지, 그리고 몇 가지 참고자료가 포함될 수 있다.

목표는 동기부여를 계속할 것이다. 당신의 요구조건을 찾고 식별하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만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는 것. 이것은 당신이 찾을 수 있는 최고의 목표들이다. 그러나 어쨌든 구매를 하고 순수한 이기주의적인 목표를 던져라. 당신은 유럽에 24시간 간격으로 보고 싶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고고도 기후에서 보트나 오두막을 구입하기를 원할 것이다.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가치에 있어서 당신이 무엇을 절약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타이거가 어떻게 그렇게 잘 됐지?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을까, 아니면 그의 견제를 얻기 위해 열심히 일했는가? 글쎄, 나는 그의 재능이 골프채 https://bitball1004.com/ 를 걷고 들고 있는 즉시 골프를 치기 시작했다는 부인할 수 없는 사실에 더 많이 있다고 생각해. 그는 그의 아버지에게서 훌륭한 코치와 멘토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가 옳고 그름을 보여주는 실제 최고의 전문가들을 찾기 위해 거의 종교적으로 그의 게임에 종사해왔고, 게다가 타이거즈 연습은 나의 영웅(골핑만)이 조금 있다.

그리고 나는 그에게 관한 다큐멘터리를 몇 편 보았다. 나는 그가 매일 8시간 동안 비, 우박, 빛을 연습하는 것을 보았다. 헬 칩은 당신의 벙커에 대해 300개의 공을 칩으로 만들고, 1미터 뒤로 물러서고, 300개의 공을 더 씹는다.

장기적 준비와 미래에 대한 거의 모든 것을 투자하는 것, 투자의 전면 끝에 희생을 감수하는 동안, 결국 투자금은 근시안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이 쉽게 행사할 수 없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즉각적인 만족을 제공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또는 개인이 원하는 치료법을 즉시 얻을 수 있는 만족의 효과.

마찬가지로, 다른 유형의 투자에 비해 세금 효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만약 당신이 돈을 계속 벌고 싶다면, 당신은 직접 투자하거나 뮤추얼 펀드에 투자할 수 있다.

반면에,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시간이 필요하고 인내심과 위험을 감수할 능력이 필요하다. 이런 종류의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이런 종류의 투자는 첫 번째 재무 보고서를 읽고 재정 비율을 확인해야 할 것이다.

마지막 생각을 해보자. 완벽한 뮤추얼 펀드에도 적어도 한 가지 불이익이 있기 때문에, 돈을 투자하고, 돈을 옮기고, 주식을 청산하는 이 지수 옵션들조차도 모두 뮤추얼 통화로 시차를 두고 있다.

예를 들어, 시장 장소가 붕괴되고 누군가가 지금 당장이라도 주식 펀드를 팔라는 명령은 일반적으로 이 시장이 4시에 끝날 때까지 효과적이지 않을 것이다. 다시 말해서, 당신이 항상 가지고 있는 인스턴트 유동성을 가져야 한다.

꿈꿨어. 안 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