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찾기 위해서, 몇 개는 쉬지 않고 모두에게 당신이 서비스하는 차량을 누구를 추천하는지 물어봄으로써

비즈니스 - 자동차

하나, 몇 개는 친구, 가족, 이웃이 서비스하는 차량을 누구에게 구하라고 권하는지를 쉬지 않고 모두에게 물어보면, 그들이 누구를 방문하는지, 행복하지 않은지를 알려준다. 그들에게 필요한지, 아니면 괜찮은지 물어봐. 그리고 수표가 합의된 금액인지 아니면 더 되었는지 물어봐.

기술자 개인이 여러 가지 이유를 찾기 위해 독립 상점을 선택하도록 권고하는 것을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미국 임금 가게의 기술자가 모든 것을 연구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그에게 더 큰 통찰력과 훨씬 더 큰 경험을 준다.

이 가게에서 특집을 제공하는 해에는 어떤 점이 있는가? 광고 후 추격하기 위해 신뢰하는 자동차 수리점에서의 특별 판매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김포공항 주차장 예상하는 것이 좋다. 저가 자동차 서비스는 예상치 못한 비용으로 장기간에 걸쳐 비용이 훨씬 더 많이 들 수 있다.

마지막 단계는 자동차 신체 훈련 센터에 등록하는 것입니다.하루 종일, 매일, 공약에 완전히 몰입함으로써, 당신은 그 일들 사이에서 진정으로 애정 어린 이해를 발전시킬 것이고, 아마도 당신이 그 권리가 있는지 아닌지를 알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선택한 가게로 차를 가져가면, 만약 가게 자체가 깨끗하고 조직적이라면,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대해 그들에게 당신의 관심과 그들이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공할 수 있는 가능한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하라. 어떤 자동차 수리점들은 당신이 원하는 것 외에 다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할 수 있다.

누군가가 정말로 당신의 타이어를 재프로그래밍할 때 브레이크를 밟거나 기름이 새는 것이 필요할 것이다. 이런 측면에서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한다.

따라서 수리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얻으십시오. 수리가 매우 필요하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는 수리의 이유를 보십시오. 수리가 정말로 필요하다면 매월 상점에서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수리는 나중에 피해야 한다고 말하면서 감사드립니다.

사기를 수리하는 수준은 많기 때문에 빈도에 대한 인식이 왜곡된다. 좋은 소식에 포함된 노골적인 바가지들을 증가시킨다. 그리고 항상 터무니없는 가격과 견적, 그리고 서비스 고객들이 서비스를 수행하도록 하기 위한 공격적인 공포 전술과 같은 일반적인 사기들이 있 김포공항 주차장 다.

이런 것들은 거의 매일 일어난다.

한 가지 더 설명해야 할 문제는 단순히 매뉴얼을 잃어버리는 것이 온라인 서식에 있다.

한 번에 한 번씩 수리를 하지 않는 한, 그 책은 대략 몇 달 동안 사용될 수 있다.

매일 아침 셔플을 움직일 수 있을 것이다. 다음에 필요할 때, 당신이 20달러를 지불한 수리 매뉴얼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발견하고 싶다. Dont는 단지 자동차 서비스와 수리 센터가 무엇을 할 것인지 추측하는 것에 의존한다.

당신은 무엇이 될 것인지에 대한 완전한 설명을 얻어야 한다.

자동차에 도달할 수 있다

사기를 수리할 수 있는 몇 가지 수준이 있기 때문에 빈도에 대한 생각은 왜곡된다. 보통 뉴스에 보도된 몇 가지 노골적인 바가지들이 있다.

그리고 나서 터무니없는 가격과 추정치, 그리고 서비스 고객들이 서비스를 수행하도록 하기 위한 공격적인 공포 전술과 같은 일반적인 사기들이 있다.

이것들은 정기적으로 발생한다.

마찬가지로 고등급 연료도 연료 시스템이 껌뻑거리는 것을 막아야 한다.

연료 라인의 동결 방지를 돕는 동시에 겨울에 포드 템포가 더 쉽게 출발하도록 돕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자동차 정비사는 당신의 차를 수리하거나 서비스할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은 당신의 차에 대한 철저한 서비스와 훈련을 받아야 한다.

그들이 어떤 훈련을 받았는지, 혹은 그들이 어떤 교육을 받았는지, 그들이 당신의 모터에서 일을 시작하도록 하기 전에.

대부분의 좋은 기계는 그들의 작업 환경을 조직하고 청소한다.

그들의 작업 영역, 도구, 바닥 등을 합리적으로 청소하기 위해서 지금 당장은 수리 고객들에게 미치는 영향이 일반적으로 매우 깨끗한 산업이 아니라는 것을 잊어버려라. 하지만 여전히 픽업되어 제시되어야 한다.

가정에 좋은 수리점의 교통을 끌어들이는 것이 친구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물어보아라.친구들은 특히 그들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라벨을 가지고 있다.

차체훈련학교는 보통 예비학생들이 캠퍼스를 방문할 수 있는 개방형 주택을 가지고 있으며, 계획 지식이 확보되어 있다.

이러한 개방형 주택을 공급자로 사용하여 교사들을 만나고, 오토 바디 수리 기술 과정과 가까운 곳에 문의하고, 상황에 대한 진로 전망도 묻는다.

페인트 없는 움푹 들어간 기술자들은 구부러지고 뻗은 금속을 예전의 모습으로 부드럽게 되돌리기 위해 많은 프라이바, 거울, 특별한 조명으로 훈련받는다. 이것은 20분에서 30분 안에 정말로 대부분의 수리를 할 수 있을 것이고 식습관 연구는 놀라운 것과 다를 바 없다. 움푹 들어간 부분이 문 가장자리에 있거나 심리적 주름이 있지 않는 한, 최종 결과는 움푹 들어간 곳이나 딩이 없었던 것과 같을 것이다. 완전히 빼앗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