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작성자 계정을 사용하면 사이트에서 상호 작용을 개선하는 “Shout Boxes”와 같은 추가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술 - 블로그

블로그 작성자 계정을 사용하면 사이트에서 상호 작용을 개선하는 Shout Boxes와 같은 추가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핵심 설계 템플릿 파일에 기여할 수 있는 주제와 멋진 작은 도구를 얻을 수도 있지만 블로그 작성자를 선택할 수 있는 한

워드프레스의 주요 장점은 전체 콘텐츠 관리 시스템이라는 것이다. 블로그가 아무리 커도 워드프레스는 이를 관리할 것이다. 워드프레스도 마찬가지로 블로그의 기능을 확장할 수많은 플러그인을 가지고 있다.

2007년에는 1090명의 헌신자가 있었고 2008년에는 현재 2840개의 워드프레스가 2015년에만 11개의 출시를 했는데 이는 정상보다 훨씬 높은 것이다. 워드프레스 그룹은 또한 진보 그룹을 5명의 정규 멤버로 다시 증가시키는 3명의 새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총판 운 핵심 디자이너를 추가했다. 다가오는 워드프레스 27 발매는 현재 2008년 11월에 설정되어 있다.

RSS의 또 다른 용도는 현재 인터넷에 블로그 검색 웹사이트가 있다는 것이다. 이 웹사이트들은 단지 블로그 사이트에서 RSS 피드를 색인할 뿐이다.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블로그 사이트 색인 사이트는 테크노라티다.

그래서 우리는 베이스 피싱에서 키워드 도구에 입력함으로써 자주 검색되는 베이스 피싱 테마에 버금가는 키워드로 존재한다.

당신은 정말로 검색되는 키워드를 원하고, 아마도 그것들로부터 많은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결코 검색되지 않는 키워드를 찾으려고 애쓰는 것이다.

스타일은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적용하여 그 모양을 바꿀 수 있는 디자인 템플릿(또는 디자인)이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때 스타일을 간략하게 실행하지 않을 것이다. 워드프레스의 기본 설치와 함께 오는 테마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이 사이트에서 다양한 스타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 웹 사이트에서 수백 개의 무료 스타일을 찾을 수 있다.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테마도 있다.

뉴스 사이트, 개인 블로그 사이트 또는 사진 갤러리

이 SEO 기능은 간단한 몇 가지 단계로 활성화할 수 있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설치한 후 이 기능을 트리거하지 않는다.

기본 워드프레스에 의해 동일한 메타 설명은 고유한 메타 설명 태그를 게시물에 포함시킬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메타 설명이 전혀 없는 단일 사이트 전체 설명을 공유하거나 공유하지 않는다. 메타 설명이 전혀 단점이 없기 때문에, 정확하게 쓰여진 페이지는 모든 페이지에 대해 동일한 설명을 갖는 SERP에서 비트를 구별할 수 있기 때문에, 구글이 너무 유사하게 필터링할 수 있기 때문에 위협이 된다.쇼핑을 다시 설치할 때 제품 분류에 대한 권장사항을 카트 플러그인으로 변경한 후, WordPress 계정 내에서 이를 수정한 다음 옵션을 저장하고 기본 카테고리를 기존 제품 분류로 변경한 다음 웹 사이트를 보고 제품 페이지의 웹 사이트 주소를 가져오고 복사한 다음 WordPress의 전자 상거래에서 쇼핑 선택으로 돌아가서 다음을 변경하십시오. 제품 목록의 위치는 다른 3 필드가 정확히 동일한 패턴을 따르도록 한다.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우물

WordPress는 Browse Engine Optimization(SEO) 함수로 프로그래밍된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당신의 블로그 단편 기사를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 단편 기사를 나타내는 URL로 변환하는 기능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WordPress의 경우 하늘은 한계다. 주제, 추가 플러그인, 고급 도구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투적으로 들릴 수 있는 한, WordPress를 블로그 플랫폼을 훨씬 넘어까지 확장할 수 있다.

블로그 사이트에 있는 이전 게시물은 모두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링크로 구성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돌아가서 편집하는 것은 어떨까? 만약 당신이 많은 게시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하는 것을 고려조차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2, 3을 선택하고 더 이상 하기에는 지루하거나 너무 지쳐라. 그것은 평범한 일이고 극도로 시간이 많이 걸린다.

카테고리를 추가하려면 관리자의 게시물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버튼 아래에 나열된 펼쳐짐 메뉴에서 카테고리 링크 클릭을 볼 수 있으며, 그 후 기본 워드프레스 기능으로 정보를 입력하라는 상자가 더 많이 보일 것이다. 이상하게도 카테고리를 지울 수 없기 때문에 가장 좋은 일은 카테고리를 바로 수정하는 것이다. 새로운 범주를 만들고, 분류에 넣고 싶은 게시물로 돌아가고, 게시 버튼이 있는 오른편에 아래를 보십시오. 그러면 귀하가 당신의 게시물을 임명 총판 할 수 있는 카테고리의 검사 상자를 볼 수 있을 겁니다. 나는 당신이 이 순간에 사물을 보존하고, 포함시키고, 편집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고 믿는다.

주제는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에 사용해서 느낌과 느낌을 바꿀 수 있는 디자인 템플릿(또는 디자인)이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때, 당신은 결코 주제를 간략하게 실행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워드프레스의 기본 설정과 함께 오는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사이트에서 다양한 스타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당신은 수많은 토탈을 발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