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당신의 예산에 대한 지침을 만들 때, 그것이 당신이 만드는 것보다 훨씬 적은 지출을 유지하는 곳에서 서로에 대한 표시 턴이 될 수 있도록 하라.

금융 - 개인금융

당신이 당신의 예산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단비페이 에 대 한 지침을 만들 때, 그것은 표시 회전 대 eachothe 단비페이 r가 될 수 있도록 하는 것 보다 훨씬 적은 지출을 유지 하는 것은 확실히 생명을 호흡 하기 위해 돈을 남길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시간에 빚진 것을 상환 하는지 확인 하 여 확실히 이것은 작은 것 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여분의 수수료에서 자신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전체 많은 트래픽 프로그램에 추가 개인 금융 팁은 때로는 끈적 하 고 어려울 수 있지만, 재정적으로 안정되고, 제때에 희생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모든 분석가들은 아마도 그것을 잘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그들은 그렇다. 하지만 그것의 한 부분을 완벽하게 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모든 일을 완벽하게 처리하지 못한다.

화폐 관리 전문가 인 사람들은 회사의 수입, 미래 재무 계획 등의 한도 내에서 현금을 지출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몇 가지 분명한 방법 – 매일 월급 사이에 존재하는 많은 사람들 – 사람들의 재무 계획은 분명히 합법적 인 것보다 뒤떨어집니다.

당신의 신용 점수는 위험의 계산 된 척도를 나타내는 다양한입니다 신용 점수가 낮을수록 청구 할 수있는 이자율이 높아지고 회사는 정기적으로 신용 점수를 사용하여 시스템에 대해 얻은 이자율을 계산합니다 잠재적 인 고용주는 재정적으로 합리적인 경향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고용에 대한 신용 조사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좋은 신용 점수는이자 비용으로 현금을 절약 할 수 있기 때문에 재무 복지에 중요합니다. 당신이 더 많은 신용을 얻을 수 있도록 정말 쉽게, 그들은 비용의 지렛대로 사용할 수 있다.

우리는 물질주의와 소비 중심의 문명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회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구매 포인트를 구입해야 한다고 느끼게합니다. 나는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단지 사회의 평범한 사람들과 일치하려고 노력합니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열등감을 느끼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물건을 사기 위해 돈을 쓰고 싶습니다. 물건을 사는 것이 편안합니다. 구매하는 것이 우리의 감정을 편안하게합니다. 그래서, 어떻게됩니까? 기본적으로, 우리는 물건을 위해 일하고 있고, 우리 자신을 개인 재정 문제로 몰아넣고 있다.

당신의 돈의 영역을 가지고 그것 전에 당신의 고용주에 의해 저축 예금 계좌에 넣어하지만 당신이 당신의 금융 보험료를 증가하지 않도록 당신을 위해 할 것입니다 개인 금융에 대한 훌륭한 지침에 대한 또 다른 하나는 당신이 당신의 급여에 그것을 유지하지 않으면, 당신은 거의 확실히 덜 지출하게됩니다 이것은 단지 의미가있다 당신이 저축 예금 계좌의 이러한 종류의 제한을 사용하는지 확인하고 실질적으로 모든 시간에 실질적으로 성장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책, 영화 및 게임을위한 야채의 형태로 사용 된 결과와 비슷한 것을 얻을 수있을 때 새로운 것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사용 된 포인트를 온라인으로 쇼핑하는 것만으로도 너무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이러한 유형의 구매로 인해 소매에서 75 %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부채 수집가에게 연락을 받으면 부채를 조정하려는 의사를 표명하십시오. 그들은 아마 여전히 수입을 올릴 것이다. 이것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당신의 빚을 없앨 것이다.

현금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지 못한다면, 매달 매일 모든 비용을 적어 두거나 모든 것에 대한 영수증을 얻으십시오. 부유한 주인 중 한 명은 택시에 350 달러를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로 피할 수 있는 비용 때문에 파산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저렴한 계획을 만드는 것이 정확히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매우 충분한 계획을 세우고 완전히 따라야 합니다. 개인 재정 예산 계획을 고수하는 것이 성취에 가장 중요합니다. 훌륭한 계획을 세우고 배치하지 않으면 그대로 따르십시오. 당신이 얻는 계획이 어떻게 무효인지를 의미합니다.

개인이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 중 하나는 신용 카드 부채를 결정하고 적절하게 관리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사용 가능한 신용은 개인 재무 전략의 일부이며 현금 주입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4 주마다 가스 탱크 또는 현금을 충전하십시오.

축구를 할 수 있게 되면서, 한 팀은 리오넬 메시처럼 뛰어난 포워드를 가지고 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들의 수비수들은 골을 새거나 미드필드가 레크리에이션을 통제하기 위해 무너진다. 그것이 아르헨티나에 일어난 일인 것 같다.

우리는 이미 쇼핑에 대해 언급했지만 식료품 구매에 주로 적용되는 또 다른 쇼핑 팁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일 주스를 마시고 반값에 판매 할 수있는 것을 보면 2 개가 아닌 4 개를 사거나 작은 12 팩에 속하는 대신 24 팩의 물을 구입하십시오. 이것은 쉽게 보일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매일 제품을 대량 구매하지 않습니다.

6) 작가의 언어 스타일은 당신을위한 것입니까? 1990 년대와 관련된 개인 금융 서적은 30 대 후반의 베이비 붐 세대를 위해 작성되었으며 날짜가 기입되었습니다. 언어는 꽤 안정적이었습니다. 오늘의 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