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귀하의 업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특정 틈새 시장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그것을 더 잘 할 수 있나요?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끄는 것은 어떨까?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원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이 페이지를 사용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를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하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고객에게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로 돌아 오고 당신의 업데이트를 공유 할 수있는 요소를 https://ko.wikipedia.org/wiki/카카오 친구 늘리기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콘테스트를하고 실제로 진정한 가치가있는 무료 물건을 제공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비트를 게시하고 당신이 이해하는 것들에 대한 기사를 생산하는 친구에 의해 들었다, (비록 당신은 블로그 사이트가 무엇인지 확신하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밤에 수많은 웹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고 당신이 그것을 알기 카카오 친구 늘리기 전에, 당신은 일주일에 수십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노력에 대해 아무것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합니다, 목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얼마나 불편한가!

Help Your Clients/Readers – 당신이 어떤 회사에 남아 있든, 당신은 당신의 모든 고객들에게 옵션을 제공할 수 없다. 당신이 할 수 없는 곳에서 당신의 고객들을 도울 수 있는 다른 서비스의 링크, 정보, 자원을 출판하고 싶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과 관련된 때를 기억하는 좋은 아이디어는 경쟁자를 살펴보는 것입니다. 경쟁자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미래 목표를위한 기술을 실행할 수 있는 sns 마케팅에서 취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그렇다면,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없다면, 왜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믿는가? 디폴트 사고의 사실 때문에, 그것의 디폴트 믿음은 디폴트 마케팅을 발전시킨다. 그래서 많은 기업들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끊임없이 문제를 가지고 있다.

지금까지도 2년 전에 올린 것과 똑같은 비디오가 여전히 조회수, 의견 및 리드를 얻고 있으며 2010년 11 월에 주어진 작업을 수행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소셜 웹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 변경 및 확장되고 있으며 이러한 수정 사항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래는 2013 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지원하는 상위 10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평가해야합니다 우리는 서비스에서 최고의 목표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우리가 그들이 무엇인지 이해하자마자,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어디에 올 것인지 알 수 있어야하고 그것이 작동하도록해야합니다 이상적인 목표를 만들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특정 틈새 시장의 전문가가되어야하므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너무 광범위하지 마십시오 특정 틈새 시장을 시도하고 정의하고 그보다 확고하게 정의 된 틈새 시장 내에서 사람에게가는 길이라고 불리게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를위한 infohub가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어떤 자료를 게시하는 동안 정말 신중해야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 sns 마케팅은 페이지에 우수한 품질의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휴일은 일년 중 큰 시간이 될 수 있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기회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새로운 이론을 평가하거나 큰 위험을 감수하는 가장 좋은 단계는 아닙니다. 테스트 된 총을 가지고 더 고객 친화적 인 방식으로 사용하십시오.

두 번째로 귀하의 개인 정보 설정을 처리 할 때 소셜 네트워크에있는 모든 개인이 귀하의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든 사람을 선택해야합니다.이 외에도 about box에 적절한 키워드를 포함시켜야합니다.

나는 2010 년에 지역 조직의 온라인 마케팅을 지원했을 때,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현재이 회사에서하는 것과 본질적으로 동일한 것을 기억합니다. 진행 속도는 연간 약 $ 60k – $ 80k

소셜 네트워크 채널은 매우 공개적이며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하고 말하는 것이 당신과 당신의 서비스를 평가할 것입니다. 아무도 당신이 실제로 출판 한 것에 집중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 오류를 범해서는 안됩니다. 모든 사람들이주의를 기울일 것이고 그들은 계속해서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반면에, 당신은 진정으로 당신의 회사에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는 대안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것보다 더 많은 대중이 당신의 분석이 말하는 것에 매우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명심하십시오. 당신은 끊임없이 목표를 추구해야하며 항상 완료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제 우리는 어떻게 상호작용하는가? 우리는 수십억 명이 넘는 사람들과 어울리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전체에 연결합니다. 페이스 북에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없다고 믿을 수도 있지만, 다른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누적하면 10 억 명이 넘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빅 올레, 당신과 나를위한 기회 회의입니다. 내 제안은, 우리는 정말로 그 모든 사람들과 함께 상당한 mlm 다운라인을 개발할 수 있다는 거야, 그렇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