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통계에 따르면, 이 나라는 가끔 15번씩 강도 사건이 발생한다

가정, 가족 - 가정보안

최근 통계에 따르면, 강도사건은 15년마다 발생하는데, 강도사건의 비용은 당신에게서 빼앗긴 것뿐만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윤재승 아니라 당신의 개별 환경을 침해한 경험도 있다.

다른 관련 비용은 범죄를 당국, 당신의 보험 회사, 그리고 그것을 정확히 확인하고 바꾸기 위한 기간이다. 내 집은 몇 년 전에 부서졌고, 강도사건이 훨씬 더 있었다는 것을 알기 위해 강도사건이 있은 후 몇 달 후에 무언가를 얻을 수 있었다. 처음 보고서를 제출했을 때 그것이 없어진 것을 보지 못했지만 몇 달 동안 계속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

보안 시스템은 수많은 용량에서 기능할 수 있다.

그들은 한 가지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다. 그것은 예방 조치로서 경보 작동뿐만 아니라 침입이 실현될 때 경고하는 경보다. 새로운 강도로 시작하는 것은 그들이 보통 집을 피한다는 것을 안다. 그것은 범죄자들에게 큰 억제책이다. 종종 잡힐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또 다른 조치를 취할 것이다.

버글러리는 실제로 전 세계 모든 국가에서 중요한 문제다. 미국과 영국처럼 추가 국가들은 높은 주택 강도율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단지 지구 주변에 다른 나라들을 설립하는 주택 침입의 양을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비교적 저렴할 수 있고 당신의 안전에 투자하는 것보다 더 안전한 투자는 없다. 전자 윤재승 주택 보안 시스템은 당신의 집을 안전하게 지켜줄 99달러까지 집에 설치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미 그것들을 가질 수 없다면, 당신의 재산에 대한 모든 출입구가 데드볼트 표준 스프링 래치 자물쇠에 의해 보호된다는 것을 선택하라. 왜냐하면 그것들은 보통 쉽게 우회되기 때문이다. 데드볼트는 어떤 문도 크게 보호할 것이다.

많은 비용이 들지 않거나 그렇게 발전되지 않은 가정 보안을 개발할 수 있는 더 많은 것들이 있다.

여기서 우리는 그것을 개선하기 위한 쉬운 단계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집의 출입구 수 내에 쓰기: 흙 수준에서 모든 외부 문과 문서를 슬라이딩 문과 옆 차고 문 바로 뒤에 통신하여 시작하라. 다음, 땅에서 정말 쉽게 도달할 수 있는 모든 창문의 통신을 하라. 오른쪽은 맨 위 바닥 표면과 같은 것을 한다.

스캐폴드 보드로만 접근할 수 있는 창문에 센서를 설치하고 싶은지 여부를 결정하라. 보호 전문가의 조언

관련된 비용은 실제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당신이 당신의 집을 위해 선택한 장치들을 위한 비용이다. 이것은 한 번은 사람이 성장하고 장치를 늘리는 데 드는 비용이다. 그들의 시스템을 사용하여 많은 전화 번호를 당신에게 경고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실제로 강한 전화 번호가 있는지 여부를 잠재적으로 결정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평균적으로 6채의 주택 중 하나는 매년 강도를 당해서 모든 주택 소유자들이 주택 강도라고 불리는 고임금 저위험 기업에 대해 위험에 처하게 된다.

당신의 집은 피난처와 평화의 장소로 묘사되어야 한다.

당신의 아이들과 가족들을 집에 있을 때 안전하다고 느끼기 위해 비교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을 지키고 있거나 심지어 그렇지 않다면, 궁극적인 방법은 종합적인 보안 계획을 사용하여 올라오는 것이다. 그러한 계획일 때, 당신은 다면적인 전략을 취해야 한다.

이것은 가정 보안 컴퓨터로 멈추지 말고 집 주위를 둘러보고, 각각의 창과 문을 안전하게 하고, 자물쇠가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라. 외부의 관심과 외부의 집만 얻는 것이 당신의 재산에 대한 범죄를 조장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일상 습관을 고려하고 당신의 가정 보안 시스템 목표에 어긋나는 습관을 바꾸기로 선택하라. 여기 당신의 집을 더 안전하게 만들 때 가정하는 몇 가지 구체적인 팁이 있다.

이제 USB 20을 완전히 지원하여 마더보드를 설치해야 한다.

그 후 가능한 한 카메라를 플러그로 꽂아야 한다.

선택 마더보드는 또한 큰 메모리 용량을 제공한다.

모든 출입문은 핍홀을 사용하여 장착되어야 한다.

문을 열기 전에 방문자를 확인할 수 있는 매우 저렴하고 쉽게 설치할 수 있는 장치다. 같은 이유로 인터콤은 문턱을 열거나 홈 보안 시스템을 비활성화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발신자와 통화할 수 있다.

많은 소비자들은 이 특정한 날과 나이에 너무 신뢰하고 있다.

그들은 여분의 열쇠를 매트 밑에 두고 있다.

아마도 꽃 냄비나 어떤 것을 주름에 따라. 이것은 집을 위한 좋은 보안을 실행하지 않는다. 기억하라. 집 보안은 도둑 경보기와 다른 보안 장치를 갖는 것 이상일 것이다. 그것은 결코 부주의하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혁신은 저항하기 어렵고, 관련 주택 소유주들은 항상 우리 집에 이로운 것을 원해야 한다.

최신의 주택 보안 장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