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 마사지를 하기 위해서는 여러분과 여러분의 소중한 의지는 모두 샤워하고, 깔끔하고, 긴장을 풀어야 합니다

건강 - 마사지

신체 마사지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당신과 당신의 소중한 의지는 모두 샤워하고, 깔끔하고, 긴장을 풀어야 한다.

나는 시작하기 전에 함께 오래 뜨거운 샤워를 하거나 관능적인 목욕을 하는 것을 제안한다.

이것은 당신의 근육이 긴장을 풀고 여러분 모두를 깔끔하고 준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나에게는 다시 한 번 육체의 지혜가 그 말을 듣고, 그 지도를 따르고, 그 필요를 돌보는 것은 나를 더욱 혁신적이고, 생산적이며, 스트레스를 덜 받게 만들고 있다.

이 유리한 시점에서, 나는 이 몇 년 동안 지속된 고통과 내 몸에 귀를 기울이고, 메시지를 믿고, 내 삶을 살아가기 위한 투쟁을 떠올린다. 단지 내가 그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딱좋은밤 면?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몰라, 하지만 난 알아. 나는 그 경험에 감사해.

나에게는, 그 말을 듣고, 그 권고를 따르고, 그 요구 사항을 돌보는 것이 나를 더 창조적이고, 더 효율적이며, 덜 스트레스를 받게 만드는 것이 다시 한번, 나는 이 관점에서, 이 몇 년 동안 지속되는 불편함과 내 몸을 듣고, 메시지를 믿고, 내 삶을 살아가는 법을 배우려는 나의 투쟁을 떠올린다.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나도 몰라, 하지만 난 알아. 나는 그 경험에 감사해.

나는 마지막 단락을 증명해야 한다.

당신의 천상의 미묘한 에너지는 당신의 신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그것은 예외적으로 도전적이고 숙달하기 복잡하다.

그것은 전체 시스템이 절대적으로 간단하지만 무자비하게 효과적이다!만약 여러분이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생산적일 수 있는지 의심한다면, 15분 동안 그것을 시도해 보고, 세트 사이에 쉬지 않도록 확실히 하라!당신의 심장, 폐, 그리고 당신의 몸 안의 모든 근육, 힘줄, 인대가 작동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의 인생에서 결코 예전 같지 않을 것이다!지금이야말로 자신의 가장 큰 힘을 얻고, 스타미나가 얻는 정확한 시간이다. 당신의 몸이 그 어느 때보다도 장벽을 뚫고 지나갈 때,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성장시킬 이유를 줄 때, 이전과는 달리!

그리스도의 추종자가 영적인 몸을 얻으면 신자의 표정이 활기찬 빛을 발한다.

그녀는 많은 기쁨과 웃음을 가지고 있다.
딱좋은밤
그녀는 어둠의 왕국의 모든 공격을 견뎌낼 힘을 가지고 있다.

신성한 몸은 우리의 삶의 모든 장소에서 신의 화려함을 대표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더 이상 이 훌륭한 진리 시대가 우리 안에서 활동하는 영원한 젊음의 숫자일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때 우리의 황금시대의 접근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분명히 절차를 가속화하고 우리에게 이용 가능한 많은 영적 관행을 이용하여 활성화할 수 있다.

명상, 차크라 작업, 창조적인 시각화, 우리의 신체에서 독소 화합물 제거, 치궁과 같은 에너지 운동, 단지 몇 가지 지적하기 위해서, 모든 영적 선교 회의의 시작에서, 우리는 우리에게 더 많은 빛을 가져다 주기 위해 개발된 간단한 에너지 운동을 한다.

매일 아침 깨어날 때 나는 깨달음을 찾는다. 우리는, 우리의 가벼운 몸을 활성화시키고 있다.

그리고 우리가 계속 이렇게 할 때, 많은 사람들이 가벼운 노동자가 되기 위해, 세상에 더 많은 빛을 가져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나는 마지막 단락을 증명해야 한다.

당신의 미묘한 몸의 에너지는 당신의 신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그것은 복잡하고 숙달하기 매우 어렵다.

그러나 그것과 관련될 때 많은 선택들이 있지만 그것들은 보통 수화 랩, 디톡스 랩, 가느다란 랩 또는 셀룰라이트 랩으로 분류될 수 있다.

바디 랩의 효율은 사용되는 활성 성분에 달려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흡수제는 점토, 진흙, 알로에 베라, 바다 잡초, 그리고 중요한 기름을 포함한다.

일부 바디 랩은 당신의 돈을 쓰는 편안한 방법 이상은 아니다. 체중 감량과 같은 이득을 얻는 사람들도 있고, 그것을 이용하는 것이 셀룰라이트를 세척하거나 다루는 훌륭한 방법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나 우리는 명상, 차크라 작업, 창조적인 시각화, 우리의 체격에서 유해한 물질의 제거, 치궁과 같은 에너지 운동과 같은 수많은 영적 관행을 사용하여 그 과정을 가속화하고 촉발시킬 수 있다.

단지 몇 가지를 논의하기 위해서, 모든 스피릿 퀘스트 회의의 시작에서, 우리는 우리에게 더 많은 빛을 가져다 주기 위해 만들어진 간단한 에너지 운동을 한다.

나는 매일 아침 일어날 때 정확히 같은 운동을 한다.

우리가 깨달음을 얻으려고 하는 것처럼 우리는, 충격에 휩싸여, 우리의 가벼운 몸을 촉발시키고 있습니다.그리고 우리가 계속 이렇게 할 때, 많은 사람들이 가벼운 직원이 되기로 선택하고, 세상에 더 많은 빛을 가져오기 위해 모든 노력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에게는 다시 한 번 신체에 대한 지식, 그 충고를 듣고 그 요구 사항을 돌보는 것이 나를 더욱 상상력 있고, 더 효율적이며, 덜 스트레스를 받게 만들고 있다.

이러한 관점에서 나는 만성적인 불편함과 내 신체에 귀를 기울이고, 그 메시지를 믿고, 내 삶을 살기 위한 투쟁을 되돌아본다. 단지 내가 그것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내가 어디에 있어야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