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진드기들이 보통 대부분의 개들의 모낭에서 무해하게 산다는 것이 알려졌을 때, 어떤 개들이 어떻게 그렇게 심한 망토를 가지고 있는지 궁금해 본 적이 있는가?

애완동물 - 강아지

개들은 보통 사람의 눈이 할 수 없는 생각을 보는 것 같다

이 진드기들이 보통 대부분의 개들의 모낭에서 무해하게 산다는 것이 알려졌을 때, 어떤 개들이 어떻게 그렇게 심한 망토를 가지고 있는지 궁금해 본 적이 있는가?

개들은 보통 사람의 눈이 할 수 없는 생각을 보는 것 같다. 당신은 당신의 개가 이 집 구석을 응시하고 그것이 미친 것을 보고 있는지 바보처럼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유기견보호센터 행동하는 것을 본 적이 있는가? 내 애완동물도 예외는 아니다. 그들은 내 방에서 규칙적으로 잠을 잔다. 그들은 모퉁이에서 돌진하고 침묵하는 동안 갑자기 겁에 질려 보일 때가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때때로, 그들은 창문 안에서 화가 나서 짖곤 했다. 비록 그곳에는 아무것도 없다 하더라도, 그들은 역사적으로 유령을 볼 수 있을까? 개들이 과거로부터 이런 능력을 얻었다고 믿어지는 것은 의문의 여지가 없다.

그러나, 모든 개들이 머리를 자를 필요가 있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독일 셰퍼드와 달마티아인 중발 품종인 골든 리트리버와 시베리아 허스키는 때때로 개 자르기를 받는다. 그러나 푸들, 시추와 같은 매우 털이 많은 품종은 규칙적인 헤어 자르기로 깔끔하게 할 것이다.

우리의 개 친구들은 노인들에게 좋을지도 모른다. 나이든 주인에게 살 목적과 함께 개를 돌보는 데 있어서, 그들은 또한 알츠하이머 환자들에게도 혜택을 준다. 캘리포니아 대학의 리넷 하트 박사에 따라 알츠하이머 환자들은 개와 함께 살 때 덜 불안한 폭발을 겪는다. 몇몇 보험 회사들은 심지어 그들의 심사 인터뷰의 일환으로 애완동물을 가지고 있다면 75세 이상의 고객들에게도 물어볼 것이다.

이제 치와와는 결코 일반 개들이 가지고 있는 특징과 비교해 볼 때, 나는 곰과 치와와 사이에 이전 품종이 있는지 모르겠다. 가장 주목할 만한 늑대는 곰과 대부분의 개들 사이의 중간 단계라고 말할 수 있다.

반면에 치와와는 성격과 다소 다른 관계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매우 비열하고 경비원 개처럼 좋다. 다른 악기의 반면에, 그들은 내 경험상 너무 비열해서 결국은… 좋은 애완동물, 하지만 사람들은 확실히 그들을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

보통 개와 비교했을 때 추가적인 성격을 가질 수 있는 것은 A Chihuahua가 털북숭이 동반자처럼 보이지 않는다. 그들은 매우 긴장된 행동과 함께 불룩한 눈을 가지고 있다.

내 딸은 치와와와를 통합하고 있다.

확실히 그것은 다르다.

새로운 애완동물을 집으로 데려오기 전에, 적어도 매일 바로 그 센터에서 새 개에게 갈 것을 확신하라. 당신은 집무실에서 오래된 담요처럼 무언가를 가지고 올 수 있다.

이것은 훨씬 더 높은 애완동물이 그의 새로운 삶의 냄새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것들을 당신의 모든 집으로 가지고 가서 당신의 오래된 애완동물들에게 담요 냄새를 맡도록 하라. 포함하라. 그들에게 새로운 개의 냄새를 이해시켜라.

물론, 큰 품종의 k9의 기질과 행동에는 큰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당신의 집에 입양하고 싶은 개를 확인하고 연구하라. 그들의 활동 수준, 몸치장 요구 사항, 그리고 생활 습관이 당신에게 적합하도록, 당신이 애완동물과 그 반대의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그래서 무엇이 다른가? 수 외에도, 지능은 뇌와 척수로부터 특정한 몸을 전달받는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우리 둘 다 신체 내의 타고난 지능에 의지하는 것은 없다. 신경 충동이 자유롭게 흐를 수 있는 한, 개는 할 수 있는 모든 의학적 표현을 할 것이다. 척추 일은 척수를 지키는 것이다. 어떤 것이 걸리지 않는 한, 신경 에너지의 흐름에 간섭할 수 있다.

만약 지나가면, 개는 모든 것을 표현하지 않을 것이다. 개들의 몸은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는 생명

네 발 달린 친구에게 꾸짖거나 벌을 주지 마라. 거친 사랑은 개와 잘 어울리고 원치 않는 행동을 줄이는 대신 끔찍하게 만들 것이다. 대신 인내심을 갖고 그와 함께 일하라.

바킹 – 어떤 개들은 차나 다른 동물들을 들을 때 짖을 것이다. 하지만 일단 주인이 사라지면 짖는 소리가 일정할 때, 이것은 불안의 증상으로 나타날 수 있다.

누가 그들의 충성심을 이길 수 있을까? 주인에게 충실할 수 있는 것은 종종 그들을 때려죽일 것이다. 또한 주인이 울면 그가 죽었을 때 무덤에 머물렀던 통조림 기사도 들었다. 나는 그들이 눈물을 흘릴 수 있을지조차 모르지만, 그들은 슬픔을 표현하는 방법을 얻었다. 내가 확장된 휴가를 마치고 집에 왔을 때 내 개들로부터 본 바로 그 것. 그들이 왜 신음하고 반복적으로 뛰어내렸는지 나에게 묻는 것 같았다.

당신의 똥을 입는 것이 느린 재미로 시작된다. 실제로 젊을 때 애완동물을 시작하는 것이 항상 더 쉽고, 반대로, 나이든 개들은 아늑한 유기견보호센터 스웨터를 경험할 때 그것을 빨리 채택하기로 선택할 수 있다.

문제가 될 수 있는 배짱에 있는 개들은 모든 개들에게 당신의 노력을 환영하지 않는다. 수용의 적용은 느리고 강화되어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먹이를 줄 것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