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99개로 50억 개 이상의 스팸이 잡혔다.

기술 - 블로그

최근 들어 WordPress Akismet 도구를 사용하여 99925%의 정확도로 50억 개 이상의 스팸이 포착되었다. 이것은 Akismet이 매우 정확성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스팸메머가 매우 진보했기 때문에 이 시점에서 새로운 유형의 스팸도 있다.

그들은 다른 게시물에 대한 코멘트를 복사하기 시작하고 참조된 URL을 변경한다.

스팸메머는 개인에게도 돈을 주고 관련 코멘트와 스팸메일을 남기고 있다.

가장 흔한 것은 스팸메일을 통해 친절한 말과 칭찬을 남기고 웹마스터가 긍정적인 말에 우쭐해하는 결과로 메시지를 승인하는 것이다.

2일째에 돌아온 걸 환영해!어제 광대역 기업가가 되기 위한 조치를 취한 것을 축하한다!이제 웹로그를 만들고 필수 플러그를 설치하십시오. 블로그에 인스.AzinesEO 및 기타 편리한 기능

제로 코스트!다른 무료 블로깅 패키지가 있지만 WordPress가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힘과 단순성을 제공하는 것은 없습니다. 여기 흥미로운 연습이 있습니다. Google이 WordPress로 이동하고 소비자가 WordPres https://ko.wikipedia.org/wiki/http://mtpolice888.com s 소프트웨어로 전환하여 얼마나 많은 결과를 반환하는지

WordPress는 웹페이지를 구축하고 모든 콘텐츠를 관리하는 블로그 시스템이 될 수 있다.

계정에 로그인하고 제안서를 게시함으로써 이것을 한다.

만약 당신이 Word Press와 웹 페이지를 만드는 것이라면, 예를 들어, Word Press와 함께 웹 페이지를 만들 것이다. 온라인에서 사람들에 대한 약간의 연구는 온라인에서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찾기를 희망하는 훌륭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사를 쓸 수 있을 것이다.

내 웹사이트와 블로그에서, 나는 항상 “워드프레스가 블로거보다 더 나은가?”라는 질문을 받았다. 물론 답은 그렇다입니다.하지만 그 이유를 정말로 이해하려면, 두 블로그 플랫폼을 나란히 보고 어떤 플랫폼을 가져야 하는지를 보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 모든 것을 말했기 때문에, 나는 블로거뿐만 아니라 워드프레스에 대한 두 플랫폼을 모두 사용하는 것에 대한 가치를 배울 수 있다.

그리고 그들 모두가 서로 연결되도록 할 수 있다.

  • 위대한 SEO(현재 주제가 관련되어 있는 한)

웹 사이트에 WordPress 블로그를 추가하면 양질의 트래픽을 제공하고 주요 검색 엔진 거미를 다시 찾을 수 있으며 신디케이션 될 수 있습니다. 예, 물론 이 마지막 점에 대해 조금 있습니다. 신디케이션

워드프레스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 http://mtpolice888.com 문에, 대부분의 호스트들은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설치하는 스크립트를 제공한다.

만약 당신의 호스트가 CPanel을 사용한다면, WordPress 스크립트를 설치하기 위해 Fantastico 아이콘을 클릭하라. 만약 당신이 목표로 삼으려는 키워드가 거의 없다면, 어제의 핵심 포인트에서 사용된 베이스 낚시 테마로 돌아가게 하라. Wordtracker Free Keyword Tool 레슨을 열어보면 키워드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우리의 제목과 설명과 연구를 위한 무선

인터넷 검색 엔진이 URL을 시스템에 나열했을 때, 사람들이 WordPress Tutorials나 WordPress에 대해 무언가를 검색할 때, 그들이 이전에 언급했던 URL을 클릭하게 될 가능성이 크다. 따라서, 블로그를 향한 당신의 특정한 트래픽

좋아!거의 완료됨, 스크롤을 하는 사람이 맨 아래까지 스크롤하고 업데이트 옵션 제어 키를 선택하는 것이 잘 알려지지 않는 한 다른 모든 필드를 그대로 두십시오. 화면에서 맨 위에 있는 단일 CLICK 업그레이드 버튼을 실행하지 마십시오. 전체 업데이트가 새로운 최신 인터프레이션을 업데이트함. SEO를 리모델링하지 않음

워드프레스는 웹페이지를 만들고 모든 콘텐츠를 관리하는 데 매우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블로그 시스템일 수 있다.

계정에 로그인하고 생각을 게시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Word Press와 웹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면, 당신이 말할 수 있다면, 단지 당신이 말하는 대로 글을 쓰라.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한 몇몇 연구와 함께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훌륭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사를 쓸 수 있을 것이다.

점 ORG 옵션의 장점은 전체 제어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사용자 스스로 사이트 시스템을 유지하고, 백업하고,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사본을 다운로드하고, FTP를 사용하여 틈새(플러진, 테마 등)에 추가 기능을 쉽게 설치할 수 있다.

그 결과 유익하기도 하다!원하는 대로 호출됨.한 호스트에서 추가 마이그레이션하여 필요에 따라 도메인을 만들 수 있음

워드프레스를 블로그에 사용하기로 결정한다면 왜? 가장 좋은 이유는 플러그 인치 워드프레스가 플러그 인으로 가득 차 있고 이러한 플러그 인은 절대 비용 없이 다운로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장치 프로세스를 설치하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면, 결코 그렇지 않다. 특별한 시도는 하지 않는다. 모든 것은 보통 파워 포트를 업로드한 다음 지시된 대로 웹 사이트에 활성화시키는 것이다. 당신이 찾고 있는 어떤 플러그든 워드프레스는 전달할 수 있다.

많은 공간과 많은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하기 때문에 공유 호스팅은 자신의 도메인에 대한 WordPress 블로그에 적합하다. HTML이 지시한 사이트에 익숙해질 필요가 없다. 환상적인 WordPress의 진정한 자동 설치자로서,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cp 내에서 찾을 수 있다.

호스팅 제공자는 또한 이러한 상황에서 당신을 허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