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워크숍과 세미나에서 저는 종종 개인들에게 투자 방법에 대해 압력을 가하고 그들이 투자에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에 대해 핵심을 파악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금융 - 투자

내 워크숍과 세미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미국투자이민 에서 나는 종종 개인에게 투자 방법에 대해 압력을 가하고 그들이 실제로 투자에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에 대해 핵심을 찌르려고 시도한다.

결과는 터무니없이 일관된다. 충분하지 않다!대다수의 금융가들은 시장에서 효과적이어야 하는 일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진정으로 그들이 소음과 신 미국투자이민 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들의 방법이 한 가지에 훨씬 못 미친다.

저렴한 주택은 빈민가나 판자촌을 언급하지 않는다. 항상 이러한 장소에 투자하는 부동산은 연방 보조금이나 HUD 지역 8 주택을 받아들일 수 있다.

영업이 끝나는 시간, 하루의 일과가 끝나는 시간, 그리고 마지막 날은 사람들이 잠든 것을 잡아 코앞에서 바로 훌륭한 라이엔스를 낚아채는 대표적인 예다. 마찬가지로, 결국 점원에게 증가하여 더 이상 판매를 위한 라이엔스가 있는지 물어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것은 금융업자들이 너무 많은 라이엔을 구입하고 그것들을 모두 구매할 여유가 없는 일이 일어난다. 결국 카운티는 이것을 재승인하지 않을 것이며 10개 중 9개는 최적의 이자로 카운터를 통해 제공될 것이다.

그는 주간 거래자나 스윙 트레이더인 우리 대다수와는 달리 장기 투자자로 워런 버핏은 가치와 개발에 대해 생각한다.

그는 그 회사를 사기 전에 사업을 철저히 연구하고 그 회사를 구입하기 전에 가치, 품질, 개발을 찾으려고 노력한다.

단기적으로 이익을 취하는 데만 관심이 있는 주간 거래자처럼 그 사업에 투자할 때 그는 회사의 소유주처럼 생각한다.

투자는 자동화된 조립라인과 같다. 조립라인을 설치하면 긴장을 풀고 잘 작동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정확히 똑같은 선택이 투자를 하는 순간, 당신은 긴장을 풀고 당신의 돈이 쌓이는 것을 볼 수 있고, 궁극적으로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결과를 시작할 수 있다.

전문직의 큰 부분은 잘 문서화되고, 조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전략을 실행하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감스럽게도, 그들은 그러한 전략이 없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투자를 직업처럼 취급하는 대신에, 그들의 투자를 취미로 취급하는 것보다, 그들이 투자에 사용하는 노력의 양을 과장한다.

개조된 집은 팔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침을 뱉고, 당신의 집을 완성한 모습을 지역사회에서 가장 바람직한 집으로 만들어야 한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장 어려운 단계인 것 같다. 왜냐하면 그들은 단지 그것을 보고 제안하기 때문이다. 즉, 당신은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지금 당장 내놓지 말라. 당신이 필요한 것은 일주일에 2달러만 있으면 된다. 한 번 살펴보자. 월별 예산안에서 투자하기 위해 몇 달러를 줄일 수 있는 곳.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약간의 돈이 얼마나 빨리 축적될 수 있는지에 충격을 받을 것이다.

사업을 하고 있다면, 이런 생각을 바꾸거나, 서비스가 번창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많은 고객 없이 성공해야 한다.

그렇다면 수많은 금융가들이 전략도 없이 이 비디오 게임에 뛰어들거나, 그냥 경량으로 묘사될 수 있는 마스터 플랜에 들어가는 것은 왜일까? 그들은 단지 운이 좋기를 바랄 뿐입니다!

특히 대학에 참여하는 것이 당신의 인생에서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 일이 사실인 경우, 당신의 인생에서 가능한 한 많은 현금을 투자하는 것은, (조금만이라도) 다른 대학 졸업생들보다 한 발 앞서게 될 것이다.

주식 거래는 일반적으로 사업 운영, 품목, 서비스 등에 대한 단기적인 추측에 의해 주도된다. 투자자들이 팔거나 살 수 있는 선택과 어떤 금리가 매력적인지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이러한 추측이다.

현금으로 측정 위협을 가하는 것이 필수적인 이유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비용 절감 계좌는 1%의 이자를 지불하고 있다.

1%에서 당신의 돈을 두 배로 늘리는 데 72년이 걸릴 것이다. 은퇴하기 위한 좋은 방법이 아니다!그러나 주식시장은 일반적으로 장기적으로 10%를 반환했는데, 이것은 7년 조금 지나면 현금을 두 배로 늘릴 것이다!그렇게 되면 저축 계좌가 부귀를 쌓을 것이고, 편안한 은퇴를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주식을 사야 하는 것이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내부와 외부에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이해한다.

나는 100가지 다른 혁신적인 방법을 이해한다.

그러나 나는 영감을 받지 않은 광고 결과, 콜드콜, 수백 명의 고약한 열정적이지 않은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그리고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겪어야만 했다. 나는 팔기 위해 반쯤 격려받은 사람과 말할 기회를 얻기도 전에.

귀하의 한계를 알고 금 투자 제한을 설정하고 이를 준수하십시오. 골드 마켓 전문가들은 귀하의 전체 포트폴리오의 10% 이상을 희토류 요소에 투자하고 권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