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저는 평화로운 사업 조직을 구축하는 데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내가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평화롭게 그들의 사업 조직을 구축하는 데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소극적인 수입을 가져다 주는 자산 https://ko.wikipedia.org/wiki/그래프게임 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로버트 키요사키는 자산은 조사 제휴 사업을 통해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 자산은 우리의 전망 데이터베이스와 웹사이트 트래픽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이 대부분의 시간 동안 단지를 차지했던 거대한 전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빠른 돈을 찾아 여러 달, 심지어 몇 년을 낭비하는 이 개인들이 한 기간이 지나도 여전히 고군분투하는 단계일 가능성이 가장 높다. 만약 그들이 느리고 꾸준한 접근법을 취했다면, 그들은 분명히 더 나은 위치에 있었고 지금보다 더 빠른 속도로 더 나은 결과를 달성했다.

몇 가지 좋은 조사 키워드를 찾아야 한다.

키워드는 사람들이 세계 와이드 웹에서 검색 엔진 결과를 시작하는 것이다. 경쟁이 거의 없고 트래픽이 많은 키워드를 찾아야 한다.

틈새 연구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도구들이 있다.

플래티넘 레슨!웹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기기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끈이 달린 물병을 고려하여 그들이 그것을 꺼낼 수 있도록 하십시오.

새로운 전략을 계속 배우고 업계 뉴스뿐만 아니라 최신 팁과 방법을 업데이트해야 하지만 이러한 활동에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알고 신뢰하는 사람들을 광고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할인 상품권과 코드 제휴 마케팅이 되는 경향이 있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발판 역할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끊임없이 그들과 접촉하고 끊임없이 동기를 부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더 많은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유용하다는 것을 그래프게임 증명하기 때문이다. 보너스와 관련하여, 그것은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다.

교통체증을 가져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항상 추적해야 한다.

세부사항을 가지고 가지고 가서 일을 하지 않는 요인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은 당신의 잠재적인 봉급을 방해할 뿐이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장애물 절차에 직면하고 있을 수도 있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발사하거나 너무 많은 목표물을 향해 발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왜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더 해야 할지 계획을 박탈당하면 당신은 당신의 현금을 배수구에 던지거나 너무 낭비하고 있을 수 있다.

2차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교통은 바로 향하고 있었다. 웹사이트를 통해,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했던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는 그들이 사고 당신은 회사에 단일 시간 수수료를 내거나, 아마도, 그들은 30초 이하 동안 당신의 사이트에 머물면서 게시한다.

인터넷 사이트에서 소개한 사람들에게 충분히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판매에 대해 신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이뿐일 것이다. 더 중요한 것은 내부 시스템에 머무르는 시간일 것이다. 일부 방문객과 관련된 일부 방문객은 처음에는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구매를 하기 위해 나중에 돌아와야 할 수도 있다.

만약 어떤 변화로부터 몇 달이 지났더라도 여전히 그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는지 알 것

폭발사고가 발생했을 때 자신에게 잘 고용된 요인을 무시하고 배제해서는 안 된다. 이런 종류의 조언은 명백하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IM을 일하면서 이 중대한 실수에 대해 유죄를 선고받았는지에 대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잊어버리고 많은 수입을 올리는데 도움이 되었던 가장 많은 전략을 빼놓는지 놀랍다. 그러나 나중에 내가 실수를 깨닫는 동안, 나는 다시 그 팁을 하려고 노력했다.

합작 파트너 네트워크가 성장할 때, 고객에게 제휴 판매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충성스러운 고객에게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하는 것은 진정한 선택이다. 만약 당신이 구매자를 당신의 계열사로 바꿀 수 있다면, 당신의 좋은 판매를 1,000개로 바꿀 수 있다.

당신의 마케팅을 개선하고, 더 나아가 커미션을 증가시킨다.

제품과 연결하기 전에 결과를 고려하십시오. 제휴 링크에 관한 한 모든 것이 여기에 배열되어 있다.

가장 효율적인 서비스를 파악하면 즉시 수익이 증가할 것이다.

당신이 정말 좋은 틈새를 찾은 후에,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일하는 웹사이트가 필요할 것이다. 좋은 못생긴 제휴 링크는 구식이다. 당신은 브랜드 가능한 웹 페이지로 웹 페이지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그리고 길고 못생긴 것은 아닌 것 같고, 많은 등장인물들이 제휴 링크를 구성하고 있다.

어떻게 해야 하지? 그냥 누군가 아닌 곳에서 기다리고 있었어? 제휴 마케팅은 부의 빠른 사업과는 반대로, 이런 종류의 업과 롤링에 당신을 대신하여 당신의 시간과 노력에 따라, 당신은 계속해서 클릭당 두 가지 보상 방법을 얻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