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찬가지로 배우자와 어떤 관계가 있는가? 친절할 수 있을까? 남편이나 아내와 친구하는 사람? 아니면, 너희 둘을 갈라놓는 걸프가 있니? 만약 있다면, 당신과 당신 자신의 배우자 사이의 불화의 반영에 대한 입장에 있는 당신의 아이들의 행동을 고려하면 알 것이다.

가정, 가족 - 육아

마찬가지로 배우자와 어떤 관계가 있는가? 친절할 수 있을까? 남편이나 아내와 친구하는 사람? 아니면, 너희 둘을 갈라놓는 걸프가 있니? 만약 당신의 자녀들이 당신과 당신의 배우자 사이의 불화의 반영에 대한 위치에 있는 행동을 고려한다면, 알라.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자녀들에게 그것을 빚지고 있는 것이 당신의 배우자와 평화롭고 행복하다는 것이 밝혀진다.

요즘은 자녀를 둔 가정의 배우자가 혼성화되어 있어 가정을 결합하는 것은 매우 혼란스러울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 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아이홈티 모는 올바른 발로 새 가족을 얻기 위해 건강한 양육 기반을 세우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여기 정말 멋진 부분이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이 그들을 사랑한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커플로서 많은 것을 망칠 수 있고 당신의 아이로서 좋을 것 같다. 여전히 괜찮다. 어떤 부모들은 그들이 옳은 일을 하고 있는지 아니면 심지어 다른 방법으로 행동적인 문제를 다루는지에 너무 집착한다.

그들은 그들 자신을 마비시킨다. 그들은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지 않는다!부모는 상식을 사용하는데, 어떤 책과 최신판인 부모 잡지에서도 그렇지 않다.

알다시피, 양육은 정규직보다 더 크다. 적응이 끝날 때 집에 갈 수 없기 때문에 지칠 대로 지치고 인터넷에서 부정적인 것이 된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마주칠 때에도 말이다. 목표는 아이들을 즐겁게 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을 위해 함께 있는 것을 즐기는 것이다. 두 가지 전략은 당신의 아들이나 딸이 잘 지내고 쌓이는 것과 함께 하는 것을 잘 토론하는 것이다. 이것은 내가 레거시 휘발유라고 부르는 것에 대한 결과일 것이다. 긍정적인 에너지로 아이들을 키워서, 언젠가는 훌륭하고 긍정적인 커플에게 당신의 양육이 당신의 자녀, 그들의 자녀, 그리고 그들의 자녀들에게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육아기술이란 용어가 있는데, 이러한 기술들이 언급했듯이 육아기술 또한 연마되어 육아기술이 향상되었지만, 당신이 엄마나 아빠가 될 때 부모기술이 요구되는 다른 접근법 아이홈티 을 취한다.

부모가 될 때, 당신은 이 힘을 원한다.

부모의 양육에 관심이 많은 이혼을 연구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삶의 이 단계를 지나 부모의 수업 내에서 움직이기를 원한다.

그들은 이혼에 직면한 대부분의 적절한 부모들에게 그들이 이사하기 전에 비켜야 할 더 많은 일들 중에서 어떤 부모 수업도 불편하다. 이 사람들은 정보를 잘 보존하지 못한다.

자녀를 양육하는 것은 나중에 책임감 있는 성인이 되기 위해 아이들을 키우기를 원하는 책임 있는 부모들에게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그것은 정말로 가치 있는 일이다. 특히 당신의 아이들이 자랄 때, 책임감 있게 살고, 결혼하고, 당신의 노년기를 가진 개별 손자가 영원한 과정을 다시 반복할 때, 기쁨은 한계를 모른다.

또한 부모교육이나 연수에 대한 인식은 대부분 좋은 부모로 나타났다. 의사로도 알려진 교사가 되기 위해 필요한 지식과 훈련을 찾기 위해 대학을 방문하는 것처럼,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해 감정과 훈련을 찾는 것처럼, 우리는 발달 과정을 통해 무엇을 찾고, 무엇을 실행하고, 각 단계를 홍보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들이 자주 있는 최고의 단계가 되도록 돕기 위해. 아이를 키우는 것은 나중에 책임감 있는 어른이 되기 위해 아이들을 키우기를 원하는 책임감 있는 부모들에게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그것은 분명히 가치 있는 일이다. 특히 당신의 아이들이 책임감 있는 어른이 될 때 그것은 당신의 아들이나 딸이 자랄 때, 책임감 있게 살고, 결혼하고, 당신의 노년에 있는 개별 손자들이 처음부터 영원한 과정을 반복하는 기쁨의 원천이다. 기쁨 무범위

좋은 육아 기술은 단지 2주 동안 운이 좋은 부모가 되는 것이 아니라 2주 동안의 시간을 포함한다.

다른 기술들처럼, 육아는 시간을 포함한다.

당신은 아이들이 더 높게 자라기 때문에 배운다. 그리고 당신의 아이들이 매우 친자식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부모로서 배우는 것은 멈추지 않는다.

더 이상 많이 가지 않을 거야. 수업은 서두르지 마. 네가 배울 수 있는 것은, 그 범주의 비용은 그만한 가치가 있어. 만약 개인이 단지 법정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돈을 벌기 시작한다면, 너는 배우기 시작할 가치가 있는 돈을 얻을 수 없다. 만약 당신이 마지막 순간 전에 기다린다면, 당신은 더 많은 시간을 가질 때 수업을 되짚어야 한다.

육아 수업을 사용한 돈을 낭비하지 마라.

부모로서의 능력은 자궁 밖으로 특정 개체가 나올 때 공식적으로 시작된다. 부모가 된다는 것은 당신이 지도, 보살핌의 원천이고 상속인에게 부모로서의 능력 또한 매우 창의적이고, 어떤 개체는 스트리인 수많은 개체들을 변화시킨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