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 – 소셜 미디어 및 마케팅에 투자할 시간이 하루에 적어도 1시간은 없습니다.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2 – 소셜 미<a href=” https://ko.wikipedia.org/wiki/저장된 페이지

“> https://ko.wikipedia.org/wiki/저장된 페이지
디어 및 마케팅 소셜 마케팅에 투자할 시간이 하루에 적어도 1시간은 없으며, 많은 시간, 노력이 필요합니다. 매일 시간을 정할 수 없다면 효과가 없습니다. 당신의 우선 순위가 회사를 운영하는 것이라면 테 저장된 페이지 스트된 웹 마케팅 전문가를 고용하여 캠페인을 운영할 것을 권장합니다.

예를 들어, 10가지 팁 목록이나 답안과 질문을 작성하는 것을 시도하라. 짧은 글의 시각적 요소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고 독자들이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그런 다음 트위터 마케팅을 활용하여 이 킬러 콘텐츠를 실제로 작성했을 때 전 세계에 리트윗할 수 있다.

이 생명의 변화 재료의 비용은 당신의 하루 중 몇 시간 밖에 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것이 실제로 당신에게 수많은 돈을 절약해 주었고 당신을 전국적인 노출을 가져왔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은 최고의 방법에 관한 것이다. 당신이 게시물을 어디에 두든, 당신은 이상적인 유형의 타이틀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당신이 좋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이 가장 많이 돌아올 것이고 또한 당신의 자료를 공유할 것이다.

새로운 게시물을 자주 제작하라. 만약 당신이 언제 업데이트를 게시할 것인지 안다면 독자들은 계속해서 새로운 콘텐츠를 보기 위해 돌아올 것이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에 등록할 때 신선하고 활기찬 자료를 가지고 있어야 하고, 새롭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끌어들일 것이 확실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당신의 마케팅 목표를 잠시 생각해 보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가?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얻고 싶으세요? 아니면 고객과 교전하려고 하는 겁니까? 어떤 것이든, 여러분의 목표를 이해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성공으로 가는 초기 단계입니다

분석가 사용 – 분석가를 자주 마케팅하는 sns를 검토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개인이 다른 소셜 웹사이트보다 한 소셜 웹사이트를 더 많이 체크아웃하고 있지 않은지 알아보십시오. 개인은 언제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합니까? 당신의 결과로부터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라. 당신은 당신의 분석으로부터 많은 것을 알아낼 수 있지만 당신은 그 장점을 즐기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 차를 구입하고 자동차와 트럭 뒷마당에 가고 싶다면, 정말로 당신의 눈을 사로잡는 특정한 자동차를 보는 것을 상상하라.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자동차와 그런 자동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게 한다.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자동차는 한국에서 마지막으로 제공되는 것이고, 아마도 다른 두 명의 관심 있는 구매자들이 그 자동차를 얻거나 줄이도록 영감을 받을 것이다. 희소성의 원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효과적인 동맹이다. 슬라이드셰어 – 슬라이드셰어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예측된다. 슬라이드셰어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마찬가지로 pdfs, 파일,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다.

가능성은 이 슬라이드셰어와 무제한이다.

마케팅 기술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차지한다면 사람들은 마케팅에 이상적인 포인터를 선택하기 위해 일을 중단하고 실패에 맞서 싸운다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해야 한다.

긴 이야기를 요약하자면, 나는 그에게서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엄청난 양의 돈을 벌고 있었다. 비록 내가 그 당시에 일하고 있던 또 다른 서비스가 있었지만, 내 많은 시간은 이 한 고객을 위한 단순히 마케팅으로 소비되었다.

저는 2010년을 기억합니다.저는 온라인에서 지역 서비스 시장을 돕고 있었습니다.이 회사들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터들이 하는 것과 본질적으로 같은 일이었습니다.매년 60k에서 80k 정도였습니다

그렇다면 구글은 당신의 확장된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즉시 당신의 콘텐츠가 당신의 페이스북 버디,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문제를 다루어야 할 것인가? MLM 리드 세대를 훌륭한 도구와 교육으로 키우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줄 모른다. 스스로 알아내서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이해하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샴페인은 낙관론을 위한 건배다. 소셜 미디어를 전통적인 미디어와 다르게 만드는 것. 또한 꽤 긍정적이다. 이런 유형의 마케팅은 위대하고 행복한 것과 성공을 강조한다.

[X-E-R-R-O-R-X]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는,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마! 나는 이것을 충분히 걱정할 수 없어!!!개인들은 당신이 파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과 친숙해지고 싶어하고, 그들은 당신을 알고 싶어 한다!그것의 소셜 네트워크 그래서 네트워크를 만들고 친구를 사귀기 시작하고, 친숙해지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