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단계 – 결국 능숙한 문제 해결사가 된다.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할 수 있는 요소는, 당신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6단계 – 결국 능숙한 문제 해결사가 된다: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을 수 있는 요소는, 당신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부동산 경쟁 분야에서 어떤 일이든 진행된다. 당신은 실제로 모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그러나 많은 개인들은 다른 개인들이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을 두려워하게 한다.

그 영향 때문에 그들은 자신과 가족들이 매달 은행 계좌에 여분의 현금을 공개하는 이점을 거부하기 때문이다.

시장 그룹(실제로 주택 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을 종료한 것과 같은 특정 정보를 공유하는 많은 개인)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어떤 판매자(이 판매자도 해당 판매자에게 해당됨)를 선택하여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단지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여 수익을 https://ko.wikipedia.org/wiki/https://parcelout.net/ 위해 판매하는 것 이상의 부동산 투자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중요하다. 사실, 가정 투자에서 만들 수 있는 다른 기술들이 있다.

한 가지 방법은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이 고객들에게 훨씬 더 나은 대안이기 때문에 믿는 것이다.

바람직하지 않은 서비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하는가? 당신의 총체적인 반응 분노가 무력감으로 소멸되는가, 아니면 결국 문제 해결사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이 효과적인 조직을 갖는 데 중요한 것은 부동산 투자에 투자하는 조직이다. 부동산은 마찬가지로 국민 조직이다. 이에 의해 나는 당신의 임대인이 사람이고 당신의 집을 상대하고 마케팅할 서비스 직원이 사람들이다. 만약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 아픈 영향을 끼친다면, 부동산 투자는 당신이 임대차 계약을 지불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중단하는 것이 아니다. 집을 청소해야 하는 경우, 가정 관리자는 수리 작업을 위해 시장 또는 시장 https://parcelout.net/ 이상으로 요금을 부과하고, 부동산을 가득 채우기 위해 제대로 마케팅하지 못할 것이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고용을 절반으로 줄였고, 실현 가능한 단서를 줄이지 않았다. 이것은 내가 실제 단서를 위해 쓰고 싶은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은 나를 구해주었다. 그래서 이것은 내 로이(ROI)가 치솟았다는 것을 나타낸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시간의 많은 부분을 되찾았다. 어느 경우든, 빅이 승리한다.

주택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그들이 운영하기가 간단하다는 것이다. 처음에, 그것은 약간 정신이 없을 수도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필요한 시장에 있는 멋진 집을 찾으려고 노력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처음부터 건설하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계약자들을 상대하고 일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 확실히 해야 하기 때문에 훨씬 더 지칠 것이다. 실제로 건물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또한 임대인을 찾아야 할 것이다. 그러나 실제로 모든 것을 했을 때, 당신은 실제로 모든 것을 다 했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재산이라도 관리하도록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감독관에게 선택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단지 당신의 수표를 구하러 가야 하기 때문에, 당신은 단지 당신의 고객들에게 당신의 가치를 더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부동산에 투자할 때 당신의 인간 요구 보호구역의 필수적인 영역 중 하나에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재산의 일부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를 포함해야 하는 이유다. 구축 포트폴리오

비록 당신이 돈이 필요하다고만 했지만, 당신은 많은 현금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사실, 현실 세계에서, 만약 당신이 정말로 훌륭한 진짜 부동산 제안을 찾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기울였다면, 현금은 나타날 것이다. 명심하라, 첫 번째 신화에서,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놀라운 자산이 될 수 있는 곳이 돈이라는 것을 발견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가 주택담보대출을 지불하거나 그에 대한 대가를 치르기 위해 엄청난 현금을 쌓는 당신 집을 사는 것과 같다고 생각한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잘 과소평가한다고 믿는다!비실용적인 일을 하는 것이 분별 있는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사는 것이 개인들이 단지 그 거래가 영웅이라면 그 일부가 되기 위해 당신에게 금융가로 줄을 설 돈에 관한 것이 될 필요는 없다!

인구통계학적 그룹(실제로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특정 정보를 공유하는 많은 개인)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어떤 유형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하여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부동산 투자는 10만 달러에 3%의 전형적인 연간 이익을 창출했다. 10년 동안 당신의 집의 가치는 134,392달러로 성장한다.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의 금융 투자의 순가치는 54,392달러다. 사실 당신은 표준 주택 담보 대출로 빚을 덜 지게 될 것이다. 반면에 이 차이는 10년 동안 놀라운 비용이 지속된다면 빠르게 균형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16 이전 시장 경험 없이 시작 내 고객 포트폴리오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tr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