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가 특히 길고 많은 트위터 문자를 사용하는 경우, 비트리는 또한 열려 있고 이 두 개의 플랫폼과 도구 화면을 하루 종일 열어두고 https://ko.wikipedia.org/wiki/http://sns-pro.net 있는 간단한 URL을 만들 준비를 하고 있으며,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논평까지 콘텐츠의 안정적이고 원활한 순환을 허용한다.
이와 유사한 많은 부분이 분석으로 재생된다는 점을 감안할 때, 구글 분석과 다른 비교 가능한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측정이 가능하다.
새로운 사람들을 끊임없이 http://sns-pro.net 페이스북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크에 포함시키고, 트위터에서 팬을 발견하고, 점차 네트워크를 성장시켜야 한다.
다시 한번 여러분을 위해 이것을 할 자동화된 도구들이 있다.
그러나 더 표적이 되는 추종자들을 위해, 여러분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여러분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
서비스나 아이템을 마케팅할 때, 가장 많은 수의 미디어 매체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라.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웹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이 인기가 있지만, 페이스북만을 고수함으로써 자신을 부족하게 하지 말라. 당신은 더 많은 직접적인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것이다.
결핍 – 만약 당신이 토부야 브랜드 신차를 타고 뒷마당에 가고 싶다면, 진정으로 당신의 눈을 사로잡는 하나의 특정한 차량을 볼 수 있다면, 판매 개인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자동차와 트럭을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게 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은 한국에서 마지막으로 제공되는 것이고, 아마도 두 명의 다른 관심 있는 구매자들이 그 차량을 획득하거나 줄이기 위해 당신의 영감을 얻을 것이다. ? 당연히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고 싶다. 결핍의 개념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의 강력한 동맹국이다.
당신은 독서를 훨씬 쉽게 하는 형식으로 무언가를 출판함으로써 추종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10개의 주요 포인터 목록을 포함하거나 답변과 우려를 써보라. 당신의 기사의 출현은 그것을 더 유혹적으로 만들 것이고 당신의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 좋은 친구 및 가족이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개인이 초대할 수 있는 연락처를 탐색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첫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획득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좋은 친구를 포함한 업데이트와 게시물을 가지고 이야기하고 있다면, 그리고 더 이상 당신이 더 이상 그렇게 느끼지 않을 것임을 암시한다.
당신의 공통 고객은 누구입니까? 고객을 폭넓게 표현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 목록에서 전형적인 소비자를 찾아내라. 그들의 전형적인 나이는 무엇이고, 그들은 남성인가, 여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주로 특정 국가 출신인가?
어제 나는 포춘지 선정 500인 잘 알려진 사업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에 고용되고 있으며 그들은 연간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다. 네트워킹 웹사이트에 팬들을 끌어들이려고 할 때, 어떤 경우에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 트위터를 이용할 때 품질보다 양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라. 자세한 내용을 다룬 업데이트로 트위트를 최대한 자주 해야 한다.
홈 엔터테인먼트뿐만 아니라
3 – 당신의 글쓰기 능력은 낙서와 닮았다. 적절한 내용을 구성하고 전달할 수 없다면 이런 종류의 사회적 홍보로 잘 할 수 없을 것이다(또는 당신을 위해 작곡할 대필자를 고용한다) 사회적 표시는 매혹적이고 시기적절하며 매력적인 글로 청중을 불러들인다.
훌륭한 홍보 비용 전문 홍보 회사는 매달 1만 달러 이상의 비용을 빠르게 지불할 수 있다.
많은 웹사이트 소유주들은 단지 훌륭한 홍보를 위해 그런 종류의 돈을 가지고 있지 않다.
소셜 사이트를 적게 사용 – 더 잘 생산되는 몇몇 웹사이트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키는 것은 소셜 사이트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신뢰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에 성공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걸리는 시간은 상당하기 때문에 모든 웹사이트를 지배하려고 하기 보다는 전달 사이트에 강한 존재를 구축할 필요가 있다.
우리가 체크아웃한 짧은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보장된 학습 경험이며 종종 훌륭한 논쟁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내면화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트윗의 형태로 보여줄 무언가를 얻는다. 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그리고 그것은 심지어 우리의 다음 블로그 짧은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우리는 우리가 읽은 게시물이나 짧은 기사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귀중한 백링크를 남겨둔다.
IDEA sns 마케팅!팬들이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고객과 세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특정 틈새로 만들지 마십시오.
오르가니자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