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Chris Paul -이 사람은 환상 소유자의 비전입니다.

스포츠 - 농구(NBA)

2) Chris Paul -이 사람은 환상 소유자입니다. 비전 CP3는 NBA에서 최고의 핸들과 패스 능력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픽 앤 롤을 완벽하게 실행하고 수비수가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Hes는 또한 수비가 끝날 때까지 위협적입니다. 2011 시즌에 평균 3 도루를 기록했습니다. 우리 목록에 Paul을 1 위에 올려 놓기가 힘들었습니다. 하나의 큰 관심사입니다. 찢어진 남자마다 수술을받습니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iscus 이것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검증 된 사이트 몇몇 사람들이 미래 사이에 미세 골절 수술이 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도록 두렵게 한다.

물론 대답은 # 4 점수는 비용 절감에서 찾기 어렵습니다. 3 가지 방법 컴백이 때때로 발생하는 동안 NBA의 모든 팀은 항상 실행됩니다. 각 시즌은 팀이 10,15, 심지어 20 점을 잃었을 때 게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이기기 위해 왔습니다. 많은 다른 검증 된 사이트 게임들과 함께 패배자가 많았고 게임이 몇 점을 잃을 수 있습니다.이 NBA, 당신은 거의 영원히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행동의 끝에 있는 어떤 스포츠에 대해서도 그렇게 말할 수 있는가?

1977-1978 시즌 동안 Nuggets는 두 번째 시즌에 훨씬 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궁극적으로 NBA입니다. 다시 한번 Nuggets는 Midwest Division Title을 획득하여 48-34 프로 우스로 12 개월을 마감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Nuggets는 Milwaukee Bucks와의 첫 번째 플레이 오프 세트를 획득했습니다. 그러나 Nuggets는 NBA 파이널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서부 컨퍼런스 결승에서 밀워키 벅스에게 패한 벅스는 시리즈 4-2에서 우승했다.

많은 사람들이 전 세계에서 완벽하다고 생각하는 숙련된 농구 선수입니다. 두 번째 nba 시즌에만 평균 3 배의 더블을 기록했습니다!Robertson은 307 PPG, 75 RPG 및 95 APG의 경력 평균과 결합된 하나의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는 덴버 코에서 1학년과 2학년 시즌에 평균 17 PPG와 20 PPG를 기록하며 득점왕으로 태어났다. 그는 또한 단지 19살이라는 이유로 훌륭한 지도력을 보여준다.

클리블랜드의 주요 남자의 지위 – 레브론이 그들을 데려 갈 때까지 캐벌리어스가 타고 있지만, 2009년 이후 강력한 LBJ가 Ilgauskas와 함께이 혼합물에서 큰 남자를 원한다는 것이 분명 해졌다. 깊이 차트에는 Shaqs의 파괴적인 부상에 대한 진정한 많은 질문이 떠돌고 있다.

NBA 리그 패스 가입자들이 클리블랜드의 남자 상황을 주시하라고 조언할 수 있기를 바란다.

드웨인 소트는 르브론 제임스를 잊어버리고 마이애미에서 더 가까이 관찰하는 것을 포함한 모든 것이 될 수 있다.

웨이드가 이 과거의 전설들이 공에서 양쪽 끝으로 경기하러 올 때, 그는 매일 밤 코베와 같은 직업 윤리관 근처로 자신을 밀어붙인다. 웨이드가 뒤로 물러서거나 수줍어한 것에 대해 결승 MVP를 수상하지 않았다. 모든 일에

NBA 2K8은 PlayStation 2, PlayStation 3 및 Xbox 360을 위해 독점적으로 출시 된 영화입니다. 2 년 전 2K Sports가 게임 시스템의 세대 x에 처음 진출했습니다. 올해는 적절한 첫 번째보기를 만들었습니다. NBA 2K 8은 작년과 다르며 실제 NBA 플레이어가하는 모든 것이 기술 경쟁에서 잘 수행됩니다. Baron Davis와 Steve Nash의 세련된 패스는 Tracy McGra만큼 평범합니다. 플레이오프에서 질식하는 것은 유감이다 휴스턴 로케츠 팬들, 하지만 그것은 사실이다. 르브론 제임스가 그것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멋진 덩크슛을 던졌을 때, 관중들은 그들의 좌석에서 위로 올라갈 것이다. 기립박수 레크리에이션은 예외적인 농구 시뮬레이션이다. 그리고 게이머들은 그들이 진짜 NBA 게임을 보고 있을 때 모든 것을 볼 것이다.NBA 2K8은 플레이스테이션 2, 플레이스테이션 3, 그리고 Xbox 3를 위해 독점적으로 존재하는 xbox 게임이다. 2K 스포츠는 차세대 유닛에 처음 진출했다. 그들은 올해 적절한 첫 느낌을 주었다. 그리고 NBA 2K 8은 작년과는 또 다르다. NBA 선수가 적절하게 하는 것을 보는 모든 것들은 잘 어울린다. Baron Davis와 Steve Nash의 멋진 패스는 플레이오프에서 Tracy McGrady가 질식하는 것만큼 평범하다. Houston Rockets 팬들, 장치 LeBron James가 믿을 수 없는 일을 겪으면서 그것을 던졌을 때 덩크, 관중들은 좌석에서 위로 올라가 기립박수를 보낼 것이다. 비디오 게임은 특별한 농구 시뮬레이션이다. 그리고 게이머들은 그들이 진짜 NBA 취미를 보고 있었다는 것을 볼 수 있는 모든 것을 볼 것이다.

열은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용할까? 결국 NBA에 대해 가장 좋게 말하지만 수비는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웨이드와 제임스는 모두 훌륭한 수비수입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나머지는 거대한 질문입니다. 누가 상대방을 방어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포스트를 방어하거나 리바운드를 할 수 없다면, 모든 최고의 선수들은 그들의 NBA 포스트시즌을 뛴다. 만약 히트 팬들이 보쉬를 예측해서 당신이 멈출 수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