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게에 차를 가져간 사람들에게 확인해 봐야 한다.

비즈니스 - 자동차

차를 이 가게로 가져간 사람들에게 확인해야 한다.

대부분의 상점들은 당신이 이 사람들에게 어려운 상황을 물어보라고 부를 그들의 좋은 고객들을 추천할 것이다.

당신이 실제적인 사람이든, 전문가들에게 떠나기를 원하는 사람이든, 여기에 다루어져야 할 몇 가지 기본 사항이 있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고, 또한 필요한 필수 도구에 대한 차고와 접근도 가지고 있다면, 내 손님이 되어라.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 관한 목록을 가지고 정비사가 그 영예를 수행하도록 하라.

모든 소유자 매뉴얼에는 유지보수 기간이 있을 것이다.이 문서는 타이어를 회전할 때, 언제, 언제 오일을 교체해야 하는지, 튜닝을 수행할 때, 그리고 정말로 타이밍 기어를 변경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세단, SUV 또는 트럭을 점화기에 넣자마자 당신이 가야 할 곳을 요구하기를 원한다면, 만약 당신이 유지보수를 계획함으로써 이러한 유지보수 품목에 대한 커버리지를 미리 계획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나중에 문제에 대해 훨씬 더 큰 자동차 수리비를 지불하게 될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중고차매매사이트 것이다. 살아가면서

나는 ASE 공인 기술자들과 함께 일했던 석유를 거의 바꾸지 않는 AAA 공인 상점들을 알고 있다.

나는 그들의 진단 가능성을 두려워했다. 나는 심각한 BBB 상처를 가지고 있는 훌륭하다고 여겨지는 상점들을 알고 있다.

그리고 WOM은 실제로 고객들이 얼마나 멋진 독특한 가게가 도둑에 의해 운영되는지에 대해 격찬하는 최악의 방법이다!

자동차 수리 – 도로 내에 차가 있기 때문에, 전체 그룹을 수리할 필요가 거의 없다. Todays 자동차는 거의 개인이 외부에 있는 제대로 중고차매매사이트 갖추어진 수리점에 기능할 수 있는 기계가 있는 정교한 전자 장치를 가지고 있다.

현재의 어려운 경제에서,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차를 가능한 한 오래 지속시키려고 노력하고 있고 이것은 잘 갖추어진 센터의 꾸준한 스트림 구매자를 의미한다.

자동차 차체 수리 기술자를 구성하기 위해서는 자동차에 대한 기술 지식이 강해야 하지만, 심미성이 강해야 이 모든 소리를 할 수 있을까? 인내는 그 일에도 필요하며, 최종 제품이 흠잡을 데가 없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모래에 대한 인내와 차체 작업을 계속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생각해 보세요.자신에게 솔직하게 말하세요

외부에서 보기 좋은 자동차 자동차 수리 시설을 고르고 전문직 내에서 당신의 위치를 맞이한다는 것은 아마도 당신이 자리를 제안받고 프로그램 담당자가 곧 당신과 함께 있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마도 그들은 당신에게 커피나 차를 제공할 것이다.

ASE 마스터 기계 ASE 인증서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는지 알아보십시오. 수리 문제에 대한 기계학을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테스트를 통과할 때 마스터 기계에 대한 인증서를 찾지 못하는 경우, ASE 인증서를 거의 모두 포함하시겠습니까? 또한 기술자들이 얼마나 많은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그들의 작업장 조직과 청소를 그들의 작업장, 도구, 바닥 등을 합리적으로 청소해야 한다.

이제 자동차 수리 회사가 일반적으로 매우 깨끗한 산업이 아니라는 것을 잊어라. 하지만 여전히 픽업하여 설치해야 한다.

브레이크 패드가 오래되면 브레이크가 효과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나무를 치거나 자동차 사고를 당하기 위해 아무도

전송 수리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음습한 자동차 수리점을 발견한다면 그들은 결국 당신에게 과금을 받게 된다. 그래서 좋은 웹사이트와 증언이 있는 것을 선택하거나 일반적으로 좋은 친구의 말을 듣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이다.

나는 AAA 인증 상점들이 ASE 인증 기술자들과 함께 일했던 가장 좋은 석유를 거의 바꾸지 않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그들의 진단 이론으로 나를 놀라게 했다. 나는 심각한 BBB 흉터를 가지고 있는 훌륭하다고 여겨지는 상점들을 알고 있다.

그리고 WOM은 사실 내가 멋진 특정 상점이 도둑에 의해 운영되는 것을 알고 있는 가장 나쁜 방법이다!

모든 서비스나 수리를 항상 유지하라 기본적으로 자동차 수리와 관련하여 차량을 탈 때 편리하게 유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게에 가지고 있었던 지 얼마 되지 않았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30일 전에 개인이 취한 것보다 더 큰 곤경에 처했을 때 차를 탈 수 있는 가능성을 조금 더 갖고 싶어한다.

차가 고장나고, 우리가 좋아하는 서비스 장소가 없을 때, 우리는 패닉 애플리케이션에 들어가는 것으로 진행한다.

우리는 우리의 차에 너무 의존한다.

공동체의 생각은 내가 내일 일을 하기 위해 얻는 곳이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내 차에 무슨 문제가 있는지, 정확히 얼마가 들까, 정확히 얼마나 오래 수리될 것인가, 그 좋아하는 서비스 숍 없이, 우리는 그 장소를 찾아 헤매거나 가질 곳을 찾는다. 우리 차가 가게로 견인되어 와서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어떤 어려움이 있는지 설명하거나, 운동을 정확하게 실행하고 있는지 설명하라. 그들은 우리가 봐야 한다고 말하고, 우리는 모두 다음 날까지 예약했다. 이제 나는 무엇을 해야 할까?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차를 어떻게 만드는지 모르는 것을 사용하고 있다면, 실제로 당신의 차나 코에 손상을 입힐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