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용 좌석이 완비된 SUV에 그렇게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급해서 예감을 따르지 말라.

비즈니스 - 자동차

어린이용 좌석이 완비된 SUV에 그렇게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급해서 예감을 따라가지 마라. 당신이 돌아왔을 때, SUV는 사라졌고 당신의 문에는 움푹 패인 자국과 딩이 있다.

이제 당신은 시체를 고치기 위해 자동차 수리 작업을 해야 할 것이다!부모들이 아이들을 키즈 시트에 묶을 때, 그들은 꽤 넓게 잠금을 해제할 필요가 있다.

엄마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택시부활 나 아빠는 그것을 깨닫지 못한 채 당신의 자동차를 부딪혔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당신은 그 뒤를 따를 필요가 없었다.

상점이 트럭을 효과적으로 서비스할 수 있는지 여부를 나타내는 좋은 지표는 최첨단 스캐너 및 진단 장비와 같은 장치가 있는 자동차 자동 수리 장치 종류가 자동차의 정확한 의학적 진단을 얻는 데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서비스 기술자를 선택할 때 다양한 요인을 선택하는 것이 제안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독립 상점의 서비스 기술자가 그에게 더 높은 통찰력과 훨씬 큰 경험을 주는 모든 것에 대해 작업해야 한다는 것이다.

자동차와 트럭 라디에이터에 적절한 냉각수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은이 오르기 시작할 때 차량이 과열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적절한 비율의 부동액을 포함하지 않도록 하라. 일반적으로 5050 믹스가 작동한다.

내가 머물고 있는 동네에서 나는 식료품점에 가서 거리를 거닐다가 마침내 카데나 공군기지 밖에 있는 작은 경찰 본부를 발견했다. 그들은 영어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그들은 내가 은행을 찾으려고 한다고 말한 지도를 가지고 있었고 그들은 은행가라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렇다고 말했다. 그들은 다행히도 나를 은행으로 안내했다

당신이 정비사나 소유주와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시간당 요금, 진단 비용, 그리고 택시부활 그들이 어떤 지불 옵션을 사용하는지, 직불, 요금 카드 또는 개인 수표를 보증할 때 당신은 그들이 단지 돈으로 거래하는지 알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동차가 매장에 있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자동차가 없다면, 당신은 더 큰 차고와 체인 상점들이 당신의 배움을 고치는 동안 당신이 운전할 수 있는 예의 바른 자동차와 트럭을 제공할 수 있는지, 또는 그것이 수리 비용에 포함되어 있는지 문의하기를 원할 것이다.

비상시에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품목 봉지를 조립하십시오. 점퍼 케이블, 타이어 철제 및 잭, 플레어 및 플라이어, 렌치 및 스크류 드라이버를 포함하십시오. 대형 플래시와 추가 배터리를 구입하십시오. 당신이 실제 유형의 사람이든 전문가에게 물건을 맡기려는 사람이든, 여기에 커버해야 할 몇 가지 기본 사항이 있다.

유용하다면, 그리고 차고를 가지고 필요한 중요한 도구에 접근할 수 있다.

그렇지 않다면 모두 나가라. 목록을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가져가서 정비사에게 영예를 베풀도록 하라.

웹이 이렇게 훌륭한 자원인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엄청난 양의 사이트 때문에, 가장 드물게 자동차 수리에도 정확하고 매우 상세한 세부 사항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 또 다른 요인은 웹이 당신에게 다양한 역학적 관점에 접근할 수 있게 해주고 커뮤니티 포럼과 함께 개념을 튕겨낼 수 있다는 것이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실용적일 수 있다.

우선, 당신이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자동차 일을 누가 하는지 물어보라.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환상적인 기계공을 염두에 둘 것이고 다른 누군가가 당신이 누구로부터 멀리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알려줄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게다가, 수리 작업이 제때 끝났는지 물어봐. 가게는 그들이 하겠다고 말한 대로 했는가? 자동차 자동차 수리비는 당신이 견적한 금액이었습니까? 그들은 그들이 받은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나요?

좋은 차량 수리 차고인 클린 숍은 깔끔하고 깔끔해야 한다.

어떻게 엉망진창인 볼트를 발견하는가? 엔진에 한 대 떨어졌나요? 더러운 가게에서 훨씬 더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고, 기계학 이미지도 그의 작업 일상에 대해 논의할 필요가 있다.

왜 그리스 원숭이가 더 높은가? 그는 당신의 차와 트럭 그리고 지갑을 손상시킬 것이다.

올바른 차량 수리 작업 및 서비스 사업을 위해 여기 몇 가지 빠른 지시자가 있다.

만약 그들이 어떤 권고사항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좋은 친구들에게 물어봐야 한다.

그리고 그 후에 그들이 사용한 기계를 살펴보도록 노력하라.

만약 잡초 더미에서 길을 잃은 금속의 부패한 시체가 있다면, 그것은 구석에 퉁퉁 부은 부분이 숨어 있는 일반 미티딘이 당신을 재평가하게 하기에 충분치 않을 것이다.

처음에 당신은 입소문이 텔레비전, 라디오, 웹, 전화번호부에 실린 어떤 광고보다 더 신뢰할 수 있는지 물어보고 싶다. 친구, 이웃, 동료, 가족에게 말하기 비슷한 차를 가진 사람을 찾고 당신이 말하는 훌륭한 자동차 수리 작업장 개인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요청하는 개인을 찾아라. 그래서 이제 어느 것을 선택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