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는 사용자가 웹을 이동하는 방식입니다.이 링크가 텍스트 링크인지, 배너인지 또는 전자 메일 링크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제휴 링크를 클릭하는 데 필요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클래스 - 마카롱

링크는 사람들이 웹을 여행하는 방식입니다.글로글 자체를 클릭하는 데 필요한 사이트로 가기 위해 텍스트 링크, 배너 또는 전자 메일 링크가 검색 가능한 거대한 링크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우리는 종종 고객들로부터 왜 순위가 떨어졌는지 묻는 전화와 이메일을 받는다. 왜 순위가 떨어졌는지, 그리고 보통 우리에게 설명할 기회를 주고, 때때로 인터넷 사이트의 변동 유형이 매년 일어나도록 요청한다.

그리고 나서 한 고객은 그의 순위가 그가 나에게 이메일을 보내서 “야, 네가 옳았어!”라고 말하게 되면, 그냥 할 수 있다.

이제 나는 보통 내 통계를 매우 잘 지켜봤지만, 요즘 구글에서 나온 결과들, 구글 이미지에서 나온 그것들 역시 마찬가지라는 것을 아이드는 알아차리지 못했다. 그리고 아이드가 텍스트 검색을 위해 구글 등에 탱크를 설치했다는 현실에도 불구하고, 나의 오래된 통계 패키지가 구별되지 않았기 때문에 나의 조언에 알려지지 않은 채, 나의 포스터는 구글 분석기를 연구함으로써 이것을 알게 된 온라인 이미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seo닥터 만큼 매우 순위가 매겨져 있었다. 통계, 서비스 ID는 최근에야 고객들이 내가 검색 엔진과 SEO 이벤트에 뒤쳐지지 않기를 기대하면서 동의했다.

세오 회사들은 정보에 입각한 고객들에게 감사한다 – 한도까지 검토를 읽어라. 세오 북을 읽어라. 뉴스를 따라가라. 하지만 세오 전문가를 고용하지 마라. 반면에 세오 전문가라고 말하지 마라. 예를 들어, 당신은 모든 세오 장치에 대해 배울 수 있다.

SEO 회사가 갑자기 이를 잘못했다고 비난하지 마라.

1단계는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해 배울 시간이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개인이 어떤 방법을 사용하는가? 도움을 청하기 위해 방문하는 곳은 어디인가? 하지만 전세계의 웹상에서의 사업들처럼 이것은 당신의 풀타임 공연이 아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빵과 버터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참석할 수 있는 새로운 직업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결정은 내려졌다. 이제 나는 전문적인 도움을 받을 것이다.

다섯 번째이자 중요한 것은 바로 미래의 SEO를 위해 당신과 함께 할 수 있는 공급자인데, 이것은 결과를 얻기 위해 일할 시간이 필요하고, 이러한 결과를 유지하는데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비록 당신이 당신의 산업에서 가장 좋은 키워드의 1 자리를 달성한다고 해도, 당신은 그곳에 있는 것을 결정하고 약 3개월 후에 그곳에 머무르는 기능을 더 이상 필요로 하지 않는다. 그리고 6개월 후에 당신은 미끄러지기 시작할 것이다. 점점 더 많은 회사들이 더 많이 떠나게 될 것이다. 결과를 얻기 위해 SEO를 사용하기 시작하면 결과를 얻고 저장하는 데 점점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즉, 웹사이트의 기본 오퍼링(제품, 서비스, 콘텐츠 또는 다양한 제품인지)을 무시하는 아이디어에 SEO 터널 비전을 채택하지 마십시오. 검색 엔진 최적화의 핵심은 검색 기관차를 사용할 때 대상 청중이 어떤지 알아내는 것이다. 사람들이 제공하는 부동산 서비스를 발견하기 위해 사용하는 구의 유형을 발견하면 SEO 처리를 위해 이러한 구를 통합할 수 있다.

검색엔진 최적화에는 연구, 연결전략, 디렉토리 제출, 페이지 분석만으로는 엄청난 시간과 고된 시간이 소요된다. 소상공인인 당신이 시간을 흘끗 보는 것이 당신의 모든 관심을 끄는 이유인가? 아니면 비즈니스 엔터프라이즈를 운영하는 것과 같은 다른 곳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으십니까? SEO 컨설턴트는 당신의 프로젝트를 조립하는 데 완전히 전념할 시간을 갖는다. 그것이 그들이 수행하는 것이다.

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한 검색 결과에서 웹 사이트나 웹 사이트를 표시할 때 키워드를 대략적으로 적절한 위치에 배치하는 것이 키워드입니다

우리는 매우 광범위한 기간 동안 한 고객을 다루었다. 그들의 캠페인 초기 단계에서 그들은 정말로 형편없는 키워드를 선택했다. 우리는 그들에게 이것을 알려줬지만 이 사람들은 내가 앞에서 움직인다고 고집했다. 우리는 검색 엔진에서 그들의 모든 키워드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평가할 수 있었지만, 우리가 의심했던 것처럼, 판매는 증가하지 않았다. 몇 주마다 고객은 우리에게 전화를 걸어 판매를 증가시키기 위해 행해지는 다른 것이 있는지 물었다. 우리는 종종 팁에 대한 제안을 했다. 그들의 웹사이트는 최적화된 키워드를 변경할 것을 권고한다.

그들이 고려하고 종종 만들었던 개선사항들은 고려되었지만 결코 승인되지 않았다. 결국 그들은 우리를 떠났다.

당신의 반복적인 사업을 증가시켜라. 누군가가 웹사이트를 산다고 해서, 그들이 그 물건에 만족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하지만 만약 어떤 사람이 웹사이트를 돌려서 그것을 만든다면, 그 같은 고객은 말할 것도 없고, 다른 제3의 웹사이트를 추가로 살 수도 있고, 그들이 볼 수 있는 모든 것은, 개인이 진정으로 일을 한다는 것이다!

누군가가 항상 키워드 분석을 수행하여 단어가 되기 위해 seo닥터 높은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하면 서 카피라이터가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할 수 있어야 하지만, 사람이 L을 할 경우 종종 더 비용 효율적인 것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