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글을 많이 쓸수록, 그는 블로그에 대한 교통량 증가를 얻는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그가 글을 많이 쓸수록, 그의 블로그인 Affiliate 마케팅에 대한 교통의 증가는 독자들이 마이크에게 그의 권고를 신뢰하도록 하기 위해 마이크를 배우는 것에 관한 것이다. 그것은 그가 돈을 버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을 힘들이지 않게 할 것이다.

광고 사업 운영을 얻기 위한 다양한 접근법이 있다.

당신이 무엇을 팔고 싶은지 결정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보통 수백 개의 광고주 목록이 있는 많은 대형 제휴 네트워크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들은 접속하기 위해 모든 종류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광고주들의 목록을 가지고 있다.

대안적인 선택은 그들의 제휴 서비스를 홍보하고 공급해야 하는 소매상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데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두 가지 이전 옵션으로 당신은 고객이 원하는 것을 선택할 것이다. 그리고 필요한 다른 선택은 연구이다. 온라인 비즈니스에 맞춰서, 이들 링크가 연구하고 양질의 품질을 구성하고 주문형 옵션이 통제되는 제휴 링크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직장에서 동료와 함께 하기 전에,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상인에 대한 오랜 기간 동안, 상인들이 연결을 알리지 않고 사업을 중단한 경우가 있었다.

한편,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어떤 것에도 관심을 가질 필요가 없다. 개인이 하고 있는 것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고 사람들이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제조업체 안에서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가 있다면, 판매자는 개인처럼 그들 모두를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에게 발전하는 교통을 각각의 판매로부터 추가로 수수료를 받는다.

어떤 틈새를 발견한 후에, 당신 오피가이드 은 웹사이트를 가져야 한다.

매우 못생긴 제휴 링크가 시대에 뒤떨어진 것을 부러워해야 한다.

당신은 길고 못생긴 것처럼 보이고 많은 등장인물들이 제휴 링크를 정의하는 것보다 브랜드 가능한 웹 페이지가 있는 자신의 웹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개인 웹사이트에 사람을 얻기 위해 돈을 지불하고, 트렌드를 위해 부품 마케팅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 개념을 제시할 수 있지만, 이것이 장기적인 온라인 수입으로 구성될 수 있다면 웹 블로그를 시작해야 한다.

검색의 효과는 왜 많은 성공적인 계열사들이 그들의 제휴 마케팅 전략의 비디오로서 클릭당 유료 광고를 사는지에 관한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기사로 제휴 마케팅을 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많은 온라인 페이지들이 관리 가능한 것으로 적절하게 실행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키워드가 풍부한 기사를 훨씬 더 어렵게 찾아내야 한다.

당신이 직접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과 같이 많은 추가 사항으로, 당신이 제품을 판매하고 있고 사람들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를 만들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판매할 때, 당신은 운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처리해야 하고, 당신은 rssue 또는 명백한 환불을 받아야 할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받을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과 접촉하면 이런 종류의 것들을 지원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새로운 전략을 계속 배우고 업계 뉴스와 최신 팁과 기술로 자신을 업데이트하기로 결심한다.

그러나 이러한 활동으로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당신의 리뷰는 당신에게 상품/서비스와 함께 좋은 것뿐만 아니라 나쁜 것을 보여주어야 한다;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이 없다. 당신은 좋은 리뷰를 쓰는 것을 소홀히 하고,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훨씬 더 신뢰할 수 있는 기반을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규칙이지만,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를 것이라고 장담한다.

그들은 옥상을 통해 판매를 할 것이다.

일단 당신이 그 시스템을 일하게 되면, 처음에는 돈을 벌지 못하고, 책을 읽는 데 자금을 대지 못하게 되는 것이 더 낫다. 당신이 이미 배운 정보를 이용하여 무언가를 할 수 있을 만큼 좋은 연구를 끝내는 것이 더 낫다.

계열사의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한 가지 단점만 있을 것이다. 즉, 광고 비용에서 그것을 머리 위로 획득하는 새로운 계열사라는 단점만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의 가격을 이해하고 그것을 확실히 수익을 내는 것과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잘 모르고 어떤 데이터를 하지 않고 제품을 홍보하기로 결정하지 않고 뛰어들고 있는 당신의 계열사에게 잔인할 수 있다.

어떤 제품이 어떤 제품을 제공할지 알아야 한다.

광고에 대한 욕구를 팔다. 또한 판매 수입을 올릴 경우 저렴한 효과적인 키워드가 필요하다.

청중을 아는 것 : 구매자가 경험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하는 돈 문제 청중이 온라인 프로그램을 구입할 수 있어야하며 신용 / 직불 은행 카드를 가질 필요가 있음을 깨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