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에,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여러분은 그런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습니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애드뉴 편,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아이템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구매하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생산자로부터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가 있다면, 공급자는 단지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가 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이러한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 가입한 후,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각 제품이 지불할 것인지, 잔여물인지를 알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을 검 애드뉴 색할 수 있다.

좋아, 그건 꽤 말도 안 되는 질문처럼 보이지, 안 그래?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은 이 일을 진짜 회사로 만들고 싶은 오래 지속되는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빠른 돈을 벌고 싶은가?

그러나 다른 조직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에도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므로 지속성을 드러내야 한다.

부진하고 지속적인 방법을 취하는 것이 훨씬 낫다. 순위가 더 간단한 수많은 긴 꼬리 키워드를 목표로 웹사이트에 많은 자료를 거래하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일관성 있고 생산적이라면, 당신은 스스로 더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 01% -05%는 각 히트에 대해 지불된 금액이다. 마찬가지로 인상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지불된 금액은 전혀 많지 않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전형적인 판매량과 판매 대 판매 비율이 필수적인 이유를 이해할 것이다.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찾아보라. 말 그대로 교육 과정이 될 필요는 없지만, 웹사이트에 자료를 추가하는 과정을 거닐 수 있는 사용자 가이드를 최소한으로 제공할 필요가 있다.

그들은 또한 당신에게 무엇이 판매에 도움이 되고 무엇이 구매자들을 꺼리게 하는지 이해시켜 주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슬픔을 줄 것이다.

그런 다음 특정 계열사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면 회사와 연락을 취해야 한다.

그러면 그들은 당신을 성공시키고 성공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서 이익을 창출하는 동안, 당신의 주된 목표인 어떤 웹사이트에 게시된 기사가 가장 많은 트래픽을 발생시키고 있는지 감시하는 것을 놓치지 말고, 당신은 이 세부사항을 사용하여 당신의 계열사로 향하는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

프로그램 사이트

아직 획득하지 못한 제품을 평가하는 경우, 제품이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예를 지속적으로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스크린샷,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리뷰(동의사항) 및 제품에 대한 기타 필수 세부 정보를 계열사로서 지속적으로 제공하려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진정 통보해야 한다.

자신의 위험에서 키워드 무시 핵심 단어는 온라인 자료의 통화입니다. 키워드에 집중하지 않으면 효과의 5% 또는 그 이하를 즐기게 됩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남성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그들 중 몇몇은 무료 기사보다 더 비싼 기술을 이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한 유력 계열사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친구가 저에게 보여준 15,000달러의 월별 수표를 직접 보았습니다

프론트 및 백엔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제공 제품이 백엔드 현금을 제공하는 제휴사의 라이프 프로세스에 따라 수년 동안 귀하에게 순순히 돈을 줄 수 있지만, 한 고객으로부터 여러 수수료를 받는 것은 현금 스트리밍을 유지할 가치가 있다.

만약 그 사업이 계속해서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도해야 한다!이렇게 하면, 유행이나 단일 제품에 기반한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비즈니스와 관련된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도록 보장하며, 원하는 결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1 인당 지불 리드 :이 시나리오에서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사이트 서비스 또는 제품에 가입하거나 등록할 수 있는 사람들을 기반으로 지불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몇 개의 게시물을 간단히 발표하고 그 수건을 던진 후에 얼마나 낭비적인가? 모든 위대한 짧은 기사들이 인터넷에서 누리는 바이러스적 영향의 이점을 잃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그들의 중요한 시간의 많은 부분을 매우 귀중한 자원으로 낭비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시간을 많이 소비하는 것을 생각하고, 그것을 버리지 않고 아무것도 배우지 못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