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U 및 Heatsink : 방치되면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과열되어 고장날 수 있습니다.

기술 - 컴퓨터

CPU 및 히트싱크: 여기에서 방치되면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압축 공기로 과열되고 고장날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가 너무 막히고 먼지로 가득 차서 히트싱크 팬을 치우고 냉각 한판 사이에 실제 먼지를 파내야 한다.

런을 중심으로 작업하기를 원한다면, 책상 상단이 작동하지 않는 것은 동일한 파일이 있는 노트북이나 함께 운반해야 할 정보가 있는 최소한의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른 파일을 사용하는 동안 1개의 사이드 컴퓨터를 작동시킬 준비가 되어 있는 사이트와 소프트웨어도 있다.

Co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클라우드 관리 mpaq 2009F 데스크탑 PC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다. 키보드를 가진 마우스로 배송한다.

CPU 유닛은 44 x 107 x 92 인치로 측정되며, 여기서 작은 공간으로 쉽게 빠져들 것이다. 전방을 위해 DVD 드라이브, 2 USB 포트, htmi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나머지 포트와 커넥터는 CPU 뒤에 있다.

특히 오늘날 사람에 대해 많은 것을 모르는 사람이 있다면, 이 특정한 위치에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아래에서 당신이 최고의 데스크톱 컴퓨터로 이끌 수 있기를 바라야 한다!

하드 드라이브: 컴퓨터를 저장해야 하는 것에 따라, yow는 완벽한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발견할 것이다. 이러한 형태의 데스크톱 do do의 하드 드라이브는 250 G에서 500 S까지 다양하다.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때, 어떤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싶은지 명심하라. 게임이나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에 넣고 싶은 경우, 더 높은 기가바이트 수를 변경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은 음악과 비디오를 포함한 프로그램으로 프로그램을 위한 많은 공간을 가질 수 있게 해준다.

개인이 사용하거나 개조하지 않는 한, 노트북은 때때로 800달러 이상을 지불할 수 있다.

대학 연령에 도달한 사람은 누구나 동시에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이다. 데스크탑 컴퓨터의 가격 책정에 나타나면, 당신은 PC의 거의 절반에 가까운 가격을 찾는데 훨씬 더 쉬운 시간을 가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예산에 있다면, 개인도 최고의 거래를 하고 싶다면, 정보를 얻기 위한 가장 좋은 경로를 택해야 한다.

다음은 태블릿 PC, 노트북, 슬레이트 모양의 모바일 컴퓨팅 장치를 더 잘 설치하는 것일 수도 있다.

그것은 90년대에 처음 소개되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의 터치 스크린 기술을 경험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의 터치 스크린 기술을 통해 사용자가 그들의 선택을 위해 스크린을 만질 수 있게 해준다고 믿는다. 그것은 노트북이 전형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곳에서 사용된다. 많은 사람들은 전통적인 사워 크림 파티 실수를 저지른다. 컴퓨터를 구입한 마지막 컴퓨터가 1000달러 정도 들 것이라는 사실을 기억하기 때문에 이런 가정을 한다.

컴퓨터가 더 싸고 더 싸게 성장했기 때문에, 비록 컴퓨터 데스크톱 설정이 1000달러 정도였던 것은 이제 더 빠르고 다재다능한 설정으로 성공이 증가했고 약 500달러의 지속 비용이 든다는 것은 잘못된 생각이다.

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는 다른 그래픽 및 비디오를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디오 카드의 대부분은 128mb이며 NVIDIA 및 ATI에서 제공됩니다. 기술이 바뀌면서 기록 카드는 메가 바이트 크기와 품질이 향상됩니다.이 기능과 함께 대부분의 컴퓨터는 품질 그래픽을 위해 이미 설치되었습니다.

일반 목적 사용자: 데스크탑 컴퓨터는 사진을 만들고, 사진을 편집하고, 게임을 하고, 서핑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훌륭하다. 당신이 명백하게 클라우드 관리 보이는 일반적인 목적의 컴퓨터가 500달러에서 1500달러까지의 가격에 따라.

개인용 컴퓨터가 저절로 등장할 때, 당신은 정말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배울 필요가 있었다. 기억할 수 있을 만큼 나이가 많은 사람들에게 윈도우가 없는 삶을 상상하고 지휘선을 해킹하는 것을 상상하라.

따라서, 마침내 당신은 당신의 모든 컴퓨팅 요구를 처리할 수 있는 더 좋고, 훨씬 더 좋고, 더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에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고 결정하게 된다. 이제 빠르게, 당신은 전형적으로 PC 산업의 최신 발전을 점검했고, 데이터를 얻었고, 달성 가능한 것을 구입했다. 그리고 실제로 당신에게 가장 적절한 컴퓨터 시스템을 제공할 것이다.

컴퓨터를 바꿀 수 있는 능력을 갖는 것은 또한 데스크톱 컴퓨터를 보는 요소들이 새로운 사운드나 비디오 전화 카드를 추가하는 경우에 훨씬 더 많은 자유를 보는 중요한 측면으로 가고 있다.

만약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해 컴퓨터 랩톱을 포함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게 이것을 하기를 열망한다면, 당신의 수입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업그레이드뿐만 아니라 일에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음료수에서도 컴퓨터 조언을 거절하고 거래에서 그것을 손상시켰다는 이야기를 듣는 것은 정말 드문 일이다. 불행하게도 가벼운 넷북에 대해서는 말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