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가난하게 만드는 것 – 가난해지는 것은 성공하는 데 장애물이 될 수 있다.

교육 - 대학

가난해지는 것은 성공하는 데 장애물이 될 수 있다.

비록 누군가의 잘못은 없지만 많은 일이 일어난다. 그러나 오바마 대통령, 텍사스 주지사, 그리고 텍사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고등수학과외 서부의 한 농장에서 가난하게 자랐고 그가 대학에 갈 때까지 그의 어머니가 옷을 꿰매게 한 대통령 후보 릭 페리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그 위에 올랐다. 만약 당신이 경제적으로 불리한 배경에서 왔다면, 다른 많은 사람들이 그 위에 오를 수 있다는 것을 안다.

항상 더 많은 책을 얻는 쪽으로 이동하라. 학사 학위 외에 추가 학점을 받는 데 자주 시간을 보내거나, 학사 학위를 받는 데 시간을 낭비한다.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찾음으로써 촉진될 수 있다.

학점은 동등한 시간에 학사 학위와 석사 학위를 두 배로 받을 수 있다.

군: 군 경력은 위험을 수반할 수 있지만, 교육적 혜택, 훈련, 세상을 볼 수 있는 기회, 좋은 혜택, 은퇴 후 복귀와 함께 온다. 그것은 또한 나의 가장 친한 친구들을 잃는 전문적인 학위 상실을 얻는 경제적 경로가 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판사가 법학 학위를 받은 후, 판사 옹호 장군단에서 4년 동안 복무했다. 내 친척은 의대에 다녔고, 그의 대학 의무를 다했다. 둘 다 고급 교육을 받았고, 그렇지 않았다. 그들에게는 한 푼의 비용이 들지만, 그들의 동료 급우들은 수만 달러의 부채 가치로 학교를 마쳤다. 복합적인 활동 군사 점령은 전장 서비스를 필요로 한다.

군대는 모든 종류의 문제를 필요로 한다.

이 한 S&P 500 에미니 선물 계약이 500달러입니다. 매 가격 이동(티크) 당 $125, 급여는 1250이다. 학생이 축하할 때 4티크를 만들 수 있다고 해. 단지 4티크만 만들 수 있을 뿐 아니라 5계약이나 2000달러의 거래로 거래될 수 있다.

수수료와 손실 후, 그들은 매일 200달러를 번다. 그 20일 30일 동안 그리고 학생은 매달 4,000달러, 즉 연간 4만 8천 달러를 벌고 있다.

대학 교육을 위해 나가는 것은 관리 가능하다. 단지 4개의 진드기만이 저녁 15분 안에 그것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은 가족 시간을 희생하거나 직업을 놓칠 필요가 없을 뿐만 아니라 수업 시간만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동기부여를 받고 결심한다면 당신은 온라인 학위를 받고 당신의 꿈의 책임에 사용하려고 하기 시작할 것이다.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리스크에 대한 선택에 따라 투자에 대한 더 높은 잠재적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갖는 것은 결정이다. 당신은 100%의 지분 펀드로 훨씬 더 보수적인 접근방식으로 매우 공격적일 수 있다.

그것은 돈 시장 펀드에 대한 교육 대학이 될 것이다.

대출을 받는 것은 대학 재정 계획의 또 다른 선택일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대출 옵션의 잔액을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만 효과가 있다.

당신은 은행을 방문하여 지분 대출을 요구할 수 있다.

이 문제는 이자 수준의 시간 종료 결과 비용이 증가할 수 있다는 문제지만, 대부분의 다른 실패들은 부모들이 불충분하게 일관되게 청구서를 자금을 조달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나쁜 생각이 아니다. 일단 아이가 졸업하면, 그들은 또한 다양한 돈을 지불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빚을 최소화하고 법안을 더 빨리 줄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성공의 가장 중요한 열쇠로 교육은 최소한으로 설정하고, 4년제 학사 학위를 취득하고, 당신이 원하는 직업에서, 당신이 원하는 어떤 직업에서든, 이제 개인이 당신의 대학 교육을 시작할 때까지 멈추지 말고, 당신이 대학 학위를 취득하거나, 요구될 분야에서 교육을 받지 말라.대학은 치위생, 레이저 기술, 패럴 고등수학과외 레그 분야에서 많은 진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런 방식으로 준비하지 않는다면, 이 미니 키보드보다 재정적으로 훨씬 더 어려울 것이다.

요약: 모든 학생들은 다른 접근법을 취하는데, 아마도 그들이 애초에 갈 수 없었을 것이기 때문에 학교에 가는 많은 사람들은 결코 끝내지 못할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준비가 되지 않았거나, 아니면 그들이 불에 탔거나, 단지 공부하기에 나쁜 분야를 골랐을 것이다. 요즘 고가 대학과 함께, 만약 여러분이 이상적인 직업을 찾는 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확신할 수 없다면, 여러분의 기간을 낭비하지 말고, 특히 여러분의 돈을 낭비하라. 새로운 경험을 시도하고 어떤 힘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려고 노력하라. 행복을 찾는 즉시, 당신은 그것을 충분히 알고 있고 또한 모든 것이 가치가 있다.

물론, 아들 졸업 파티에서 그가 지역 사회 대학에서 수업을 듣고 있다고 발표하는 것은 정말 화려하지는 않지만, 확실히 그것이 결정되지 않은 고등학교 졸업생에게 최선의 선택일 수도 있다.

때때로 타이밍이 맞지 않고 그 결정은 한 십대들이 그들의 마음을 많이 바꾸는 위협적인 것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지역사회 대학의 일반적인 과정을 듣는 것은 재정적인 안도감을 준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조심하고 있다면, 당신이 결단력과 유연성을 더 많이 준다. 대학길, 5번만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