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모욕하지 마세요

가정, 가족 - 육아

아이들을 모욕하지 마라.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스스로를 자랑스러워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때때로, 아이들이 실수를 하거나, 좋지 않거나 부끄러울 수 있는 일을 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일단 우리가 그들에게 잘못된 굴욕으로부터 옳고 수치심을 가르치면, 우리는 그들을 품위 있게 대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의 주된 집중과 함께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는 고통스러운 감정이다. 우리의 징계 전술은 그들이 부끄러워하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자신감과 자아를 쉽게 손상시킬 수 있다.

나는 징계할 때 사생활과 비밀 유지를 이용하고 싶다. 부끄러운 척하다

조부모는 손자녀의 삶에서 좋고 중요한 역할을 한다.

조부모가 되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www.va-waste.com/ 자녀가 부모에서 부드러운 장소로 바뀌어 손자녀와 함께 있는 시간이 재미있어야 한다.

손자가 이혼한 집에서 조달된다면, 당신이 중립적인 상황에 머물러 있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할 수 있다.

결국, 수업은 끝났고, 나는 또한 내 아내가 다섯 자녀 중 세 명의 모유를 성공적으로 먹었다고 보고할 수 있다.

(우리는 그들이 7개월이었을 때 막내 두 명을 입양했다) 하지만 메러디스는 우리가 모유 수유 수업에서 후키 놀이를 승인했음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으로 모유 수유를 했다는 것을 말해준다.

이 대화를 나누는 것은 많은 커플들에게 어려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것에 대해 토론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전문적인 결혼 상담을 구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민주적 양육방식은 권위적이고 관대한 양육 장르의 다수이다. 민주적 부모는 실제로 규칙을 정하고 시행할 것이지만, 처벌은 보통 아이와 논의되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각 상황을 취할 것이다. 그들은 또한 왜 그들의 아이들이 용납할 수 없는 민주당 양육에서 어떤 행동이 그들이 잘못되었다고 확신할 수 있을 때 아이들에게 그들이 잘못 알고 있다는 것을 정확히 알 수 있는 이유를 그들의 아이들이 정확히 알 수 있는지 확실히 이해하도록 한다.

부모와 자녀 등 모든 사람이 부모를 존중하는 성인이 되고, 합리적인 접근으로 갈등과 문제를 처리하고 싶다면 부모와 자녀를 양육하는 방식이다.

실제로 확인하지 않음(항상 당신이 생각하는 것은 아니다) 두세 가지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개발한다(그 문제를 잘 제공함) 3 옵션을 구현한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아마도 그들이 결혼 초기에 아이를 낳기 시작하지 않았거나 아이가 마지막 어린 아이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일 것이다.

우리가 우리 아이들에게 보상과 처벌을 통제하는 장소는 돈, 특권, 칭찬, 장난감 등을 포함할 수 있다.

따라서 처벌, 보상은 당신의 아이로부터 빼앗긴다. 이것을 이용하여 우리 아이들이 배우는 것은 순응, 기만이다. 그래서 1점 만점에 아이들은 종종 오해를 받고 부풀려진다. 부모로부터 이런 상황에서 부모들은 종종 그들의 아이들이 아이처럼 그들에게 말을 걸지 않는다고 느낀다. 다른 곳으로 가서 위로와 지지를 받으세요.반대로, 부모들이 부모의 기능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사랑과 논리 양육뿐만 아니라 좋은 양육 기술을 적용해야 한다는 명령이 남아 있다.

여러분이 그러하듯이, 여러분은 심혈관 시스템 수준에서 연결될 것이고 여러분 모두는 다른 것을 통해 더 가치 있다고 느낄 것이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강인하고 부드러운 육아 스타일을 거의 통합할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양육 수업을 선택함으로써, 그 수업은 당신의 자녀 연령에 맞게 특별히 나눌 수 있다.

소중한 기간과 돈을 다 먹어치우는 10대 때부터의 수업을 통해 앉아 있는 것과는 반대로, 온라인 수업은 매우 연령에 특화될 수 있고, 당신이 당신의 자녀 전체적인 발전을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은 왜 보통 당신을 화나게 하고 겉보기에 모든 것을 하는지 배울 것이다. 올바른 반응은 아니지만, 모든 행동이 그것을 균형 있게 하는 것을 배울 것이다. 악의!대부분의 어린이들에게 파괴적인 활동은 주의를 요한다; 아마도 웹상의 수업으로 이것과 그 이상을 배울 것이다.

‘트릭 다운 손상’은 일반적으로 정치적 논쟁에서 사용되는 용어지만, 부모가 더 많은 정보를 얻고 가정 규칙을 더 잘 통제하는 순간, 더 안정된 가정을 얻음으로써 어린 소년이 더 책임감 있게 행동하게 할 수밖에 없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 좋아하는 아이의 최종 결과는 무엇일까? 창세기의 설명(37:4)은 계속된다: 그리고 그의 동료들이 아버지가 그의 모든 동료들보다 그를 더 사랑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들은 그를 싫어했고, 그에게 평화롭게 말할 수 없었다/그녀에게 37:3-45:1에서 전체 이야기를 보라.

여기서 요령은 잘못된 아이를 징계하는 것에 관한 한 적절한 학위가 무엇인지 아는 것이어야 한다.

특히 일단 아이가 가족에게 큰 고통을 가져다 주었을 때 – 예를 들어 학교에서 싸우거나 한 가지 장난 https://www.va-waste.com/ 이나 다른 재치를 성취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