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작곡한 정보가 많을수록, 그는 블로그 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을 얻는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그가 더 많은 정보를 구성할수록, 그의 블로그 사이트인 Affiliate 마케팅은 당신의 독자들의 신뢰를 얻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들은 마이크를 이해해서 그의 제안을 신뢰한다.

그것은 그가 현금을 쉽게 만들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핵심어 연구 연구는 아마도 이러한 요소들 중 가장 중요한 요소일 것이다. PPC나 자연 마케팅을 하든, 당신은 당신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가이드 의 사이트와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가 구글의 첫 페이지에 당신을 넣을 수 있도록 확실히 하고 싶다. 구글의 첫 번째 위치는 당신에게 클릭의 약 45%를 줄 것이다. 그 후 2에서 10까지의 위치 아래로 떨어지는 부분.

그러나 일반적으로 수중 닌자 뜨개질에서 타이핑하는 광범위한 키워드 용어인 닌자 뜨개질에 대한 21,000개의 웹사이트가 있을 수 있지만, 실제 게시물은 해저에서와 같은 문장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닌자에게 몰래 폭행을 당할 수도 있다.

당신은 어떤 뜨개질도 할 시간이 매우 적을 것이다. 정확히 원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비록 그들 중 몇몇은 완전히 무료 게시물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드는 기술을 이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선도적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좋은 친구가 저에게 공개한 15,000달러의 월간 조회수를 개인적으로 보았습니다

일부 개인은 단순히 하나의 짧은 기사 또는 2를 설치하고 각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합니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개발하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구조 백 링크 및 SEO 활동을 수행합니다.

제휴 마케팅의 결정이 성공을 거두는 가장 근본적인 부분이다. 인터넷 마케팅뿐만 아니라 평생 동안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서 나는 이것이 당신의 사업에 대한 결정 없이 제휴 마케팅의 비밀이 있다고 믿어야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결심 없이 당신이 열정적이어야 할 큰 개방적인 실패의 길을 줄이고 있으며, 그것은 당신이 목표를 향해 나아가게 할 것이고, 한 번에 작은 행동 한 가지를 계속할 것이고, 당신의 사업은 정상으로 올라갈 것이다. 또한 당신의 속도를 어렵게도 유지하면서 당신의 속도를 유지하게 될 것이다. 오피가이드 이는 마케팅에 대한 이상적인 사고방식을 갖는 것이 시사하는 바이다. 정확히 같은 열정이 금전적 성공을 달성하는 가장 중요한 측면이 될 것이다.

단지 상품만이 아니라, 돈을 벌 수 있는 것이 당신의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기술은 결국 당신에게 현금을 벌게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숙달해야 할 한 가지 전략은 가능한 한 많은 교통량을 얻는 것이다. 당신의 제품이 아무리 환상적이라 할지라도, 당신은 여전히 교통량이 필요하다.

제공된 검색어에 처음 3개의 슬롯을 보유한 사용자/회사는 트래픽의 사자 몫을 얻는다. 트래픽을 얻지 못하면 판매를 할 수 없다. 그래서 초보자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훈련이 매우 중요한 이유는 판매업자에게 판매의 일부를 얻고, 판매업자에게 수익으로 끝날 수도 있다.

게다가, 그들은 이 소비자에게 계속해서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소비자 이름에 접근할 수 있다.

그리고 이 숙련된 공급업자들 보다 더 많은 가능성이 있다.

그들은 그들을 후진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러한 소비자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서 훌륭한 시간 관리는 필수적이다. 제휴 마케팅 회사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시간에서 더 많은 생산을 짜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5가지 제안이 있다.

목록 구조: – 가입자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현금을 제휴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이 완전히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도록 열망할 필요가 있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로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구매하도록 당신의 가입자를 기쁘게 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른 사람의 제품, 서비스 또는 웹사이트를 홍보하고 있다.

방문자가 사이트(또는 광고를 통해)에서 제휴 링크를 클릭하고 홍보하는 상인으로부터 구매할 때, 당신은 커미션을 받는다. 당신이 지불하는 커미션 수량은 커미션 퍼센트와 항목 비용에 기초한다.

결국 상인과 제휴사는 서로의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을 주면서 이긴다.

한 가지 끊임없이 기억해야 할 것은 어떤 유형의 마케팅은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위해 사이트에 배너를 달고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해야 한다.

당신은 그것이 신뢰할 수 없거나 효과가 없다고 믿을 수 있지만, 과거에 실제로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작용했던 몇몇 제휴 마케팅 전략은 다른 업무나 캠페인에 매우 동일한 방법으로 작용하지 않을 수 있다.

그래서 그것은 끊임없이 실험할 가치가 있다.

하지만 모든 업무가 집집마다 달려들 거라고 기대하지 마라.

만들 수 있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