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주의할 것을 더해야겠다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인터넷은 수익을 올리는 좋은 방법이지만 때로는 복잡하다. 아무 것도 하지 않고 돈을 벌 수 있다는 느낌을 받아서는 안 된다. 최소 4시간에서 5시간 동안 규칙적으로 바쳐야 한다.

게다가 마케팅 절차에서 창의적이고 혁신적이어야 한다.

SEO와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성공한 분야에서 성공할 때 다른 분야에서 성공할 때, 왜 당신이 다른 분야에서 성공하고 싶은가? 그리고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당신이 사용하는 모든 제품과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어떤 키워드를 둘지 스스로에게 홍보하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muktihot.com 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어떤 키워드를 둘 것인지를 실행하고,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일단 당신의 사이트에 들어갈 수 있는 많은 키워드를 실행하고, 당신이 처음 시작함으로써 얼마나 많은 성공을 창출하는지 알아내라.

청중을 아는 것 : – 구매자가 실제로 있는 곳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을 이해해야 합니다. 고객이 제휴 서비스를 구입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고 고객이 신용 / 직불 카드를 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대상 고객의 나이와 성별을 이해해야 합니다.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마치 내가 PLR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과 같고, 장기적으로 제휴 마케팅이 정말로 완전히 큰 것으로 변할 수 있을 것이다. 결국 내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어떤 개인이라도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유지하고 PLR과 같은 다른 제품이나 그들만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결코 분기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인터넷에 엄격히 집착한다.

그것의 사기를 떨어뜨린다. 그것은 당신의 사랑을 훔친다. 많은 사람들은 내가 100% 보상하는 회사들에 대해 들은 약 50%의 제휴 수수료를 받는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하지만 나중에 더 많은 것을 얻는다.

하지만 여러분에게 이진 어필을 하는 중심에는, 다시 한번, 강하고, 품질이며, 관련 콘텐츠가 있다.

사람들은 일관된 기준으로 계속 읽어야 할 것이다. 매주 또는 격주로 이진은 콘텐츠 내에 몇 개의 링크를 넣거나 제품 리뷰나 특별 추천으로 제휴 커미션을 쉽게 높일 수 있다.

수많은 시간을 독특한 웹사이트를 위해 콘텐츠를 구축하기보다는 포럼을 검색하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는 데 보내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아마도 중독성이 강해지고 운영될 것이다. 당신은 컴퓨터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내겠지만, 생산적인 서비스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거의 일을 할 것이다. 세 번째 이유는, 사람이 그것을 간과하고, 작은 사업에 행운을 빈다. 마케팅은 그들의 커버를 돕는 것으로 시작하는데 가장 http://muktihot.com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한다.

당신의 제품, 당신은 추가 비용과 그 이상의 추가 비용이 필요하다(나에게 큰 가치가 있다, 나는 여전히 당신에게 같은 것을 발견한다) 제휴 마케팅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이 모든 기간을 투자하고 당신의 제품을 디자인하기 위해 모니를 홍보하는 데 있어 자유로워진다. 그리고 그것을 지원하기 위해 항상 투자하라. 그리고 다시 한 번 투자하라. 0이 되거나 판매 부진을 줄 수 있는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동시에 위험을 포착하고 싶으십니까? ?

이 시리즈의 주요 기사에서, 사실상 모든 제휴 서비스에 효과가 있는 기사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전략을 위해 연설하기 위해 3가지 핵심 요소를 하나 제시한다.

1980년대 사면 원칙 모형은 4가지 핵심 주체를 포함하고 있다.

첫째, 한 사람이 홍보할 수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가 상인이나 소매업자가 있을 수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이 관련된 연결을 제공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그리고 제휴사 이 플레이어는 당신의 링크를 가지고 있다.

이 링크는 분명히 당신의 링크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당신의 운동에 대한 대가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셋째, 출판사가 있다.

당신의 의견, 팁, 그리고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이해에 대해 글을 쓸 것이다. 넷째, 당신의 서면 단어에 관심이 최고조에 달하고 정말로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다.

당신은 정말로 그들을 찾을 수 없다; 어떻게 이런 종류의 전략을 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좋은 제품과 높은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아마추어 계열사들은 어떤 것이든 홍보할 것이다. 전문가들만이 그들이 무엇을 마케팅하고 있는지 신경을 쓴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작은 사업을 홍보할 필요가 있는가? 아니면 제휴 마케팅 경력이 향상되고 있다고 생각하는가?

당신은 당신에게 꽤 잘 먹혀든 이슈들을 무시하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이것이 명백한 조언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들을 많이 벌는데 도움이 된 진짜 전략을 잊고 잊어버리는 것이 놀라운가? 심지어 나는 내 IM 활동에서 중대한 실수에 대해 유죄를 선고받았지만, 나중에 내가 실수를 깨달았을 때, 나는 다시 그 물건들을 하려고 노력했다.

제품을 더 쉽게 팔려면, 사람들이 10달러 미만으로 살 수 있는 저렴한 프로그램을 찾으십시오. 분명히 더 비싼 제품보다 덜 반영되고 덜 설득력이 있어야 한다.

아직 가격을 제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