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대학 프로그램들이 볼게임을 하고 선수들의 등에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고 선수들이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할 때, 그것은 잘못된 것이다.

교육 - 대학

대학 프로그램이 볼게임을 하고 선수들의 등에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을 때, 그것은 잘못된 것이다. 대학 농구를 위한 3월의 광기 시간과 수백만 명이 매일 몇 시간 동안 TV에 달라붙어 있고 선수들은 그들의 모든 것을 주고 있을 때–그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대학은 내가 아니다 너무 많은 고등학생들은 그들의 부모님이나 친구들의 압력이 그들을 대학에 입학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허락한다.

그들이 단지 그들에게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았을 때, 이 아이들에게 보통 일어나는 일은 그들이 결국 형편없이 일을 하고 낙제하거나 몇 학기 후에 그냥 중퇴하게 된다는 것이다.

내가 가장 유익하다고 말하고 싶은 첫 번째 제안은 일찍 시작하는 것이다. 시작하기에는 너무 이르지 않고 시작하기에는 너무 늦지 않다. 일찍 시작하면 아이의 삶에 더 많은 이자를 얻을 수 있고 일찍 시작하면 더 많은 이자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나중에 시작한다면 같은 금액의 돈을 얻기 위해 더 일찍 시작하면 당신 자신의 주머니에서 덜 투자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온라인 교육의 또 다른 장점은 학생들이 자신의 속도로 E-러닝을 할 수 있는 능력은 일반적으로 학생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초등학생화상영어 중심의 학습에 초점을 맞추고, 당신이 가장 잘 배우는 방법을 결정하도록 보상하는 것이다. 당신은 매일 같은 시간에 정해진 시간 동안 공부할 수 있고, 또는 다른 학생들과 강사들과 대화하기 위해 코스 채팅 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채팅 보드는 소심하고 수업에서 목소리를 내지 않는 학생들에게 정말 좋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자신을 통해 표현하기가 더 쉽다. 채팅

멘토는 조언자다. 부모, 친척, 경험 많은 친구처럼 많은 분야에서 일반 멘토로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는 사람들, 의사, 간호사, 그리고 다른 보건 전문가들이 특정 분야에서 당신에게 조언할 수 있다.

변호사들은 법률과 정부 문제에 대해 조언할 수 있고, 교사, 교육 행정가, 상담가들은 당신에게 교육에서의 가르침과 기회에 대해 조언할 수 있다.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기 위해 질문을 해야 한다.

같은 상담과 재정 지원을 받기 위해 신청하라. 대학이 고등학교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해줄 수 있는 사람들이 기대하지 말라. 당신은 스스로 책임을 지고 질문을 해야 한다.

트렌드에 반하는 관점에서 생각해보라. 고용주들은 더 많은 남성 엔지니어들과 여성 간호사들이 그들의 노동력에서 더 나은 균형을 갖는 것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공학에 관심이 있는 여성들과 간호에 관심이 있는 남성들은 고용에 약간의 우위를 점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남성들은 초등학교에서 가르치는 가능성을 검토하고 싶어할 것이다. 상자 밖에서 생각하라. 도움이 될 수 있다.

교육대학은 고용주들이 어떤 학위, 과정, 기술, 경험을 찾고 있는지 알아내는 즉시 당신의 대학과 다른 곳에서 직업 박람회에 간다.

미국 교육부에서 인가받은 온라인 대학 학위를 받기 위해서는 대학 자체에 인가가 필요하다. 만약 대학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정부는 인증하지 않은 기본적인 졸업장은 정확히 아무 가치도 없다. 불행하게도 사람은 그러한 사기 교육에 수천 달러를 쓸 수 있다.

중요한 것은, 이 자원들이 항상 와서 당신을 찾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가서 그것들을 찾아야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졸업장. 아동 학교에는 지도 상담사가 있다.

그녀는 아마도 다른 학생들이 사무실에 들어가 그나 그녀와 이야기하는 것을 목격했을 것이다. 딸도 이 일을 해야 한다.

고교 졸업 후 지도 상담사와 대화하고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한 회의를 준비하라. 단순히 이야기만 함으로써, 그녀는 아무 것도 하지 않고, 경험 있는 누군가와 고등학교 졸업 후 자신의 꿈과 열망에 대해 이야기하게 된다. 그것은 그녀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누군가와 이야기함으로써 그녀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발견하도록 돕는다. 당신은 또한 지도 상담사와 함께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다.

대화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지금 저축을 시작하라 비록 금리가 낮지만, 발생된 이자는 결국 더해진다. 그래서 그 금액이 얼마든 간에 펀드에 대한 정기적인 기여도 그렇다.

이 계획에 기여한 사람들, 예를 들어, 그 돈을 제공한 사람들은 아이들이 대학 나이가 될 때까지 기금을 통제하는 사람들이다. 게다가, 이 계획들은 저축한 돈을 고등교육과 관련된 비용에만 사용하도록 요구한다.

몇 천 달러를 꺼내서 오토바이를 사는 것!

장학금은 대학 이외의 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초등학생화상영어

고용주와 단체로부터 장학금 기회를 확인하라. 당신은 더 많은 장학금 정보와 요구 사항을 위해 인터넷 검색에 속할 수 있다.

열심히 일해서 보여줄 게 있는 게 좋지 않니? 졸업장이나 사람들에게 증명될 학위, 당신이 졸업장에 대해 말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은 미래의 고용주들에게 당신이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에 가장 적합한 사람이라고 말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