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가난하게 만드는 것 – 나쁜 것은 성공의 장벽이 될 수 있습니다.

교육 - 대학

자신을 가난하게 만드는 것 – 나쁜 것은 성공의 장벽이 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누군가의 잘못이 없더라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주지사 및 대통령 전망 릭 페리를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이 텍사스 서부의 농장에서 성숙하고 대학에 진학 할 때까지 어머니가 옷을 꿰매었습니다. 경제적으로 불우한 배경을 가진 사람이라면 너무 많은 사람들이 그 위에 올라갈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당신이 고려하고있는 모든 시장의 미래 전망을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나는 은행, 자동차 산업, 저 기술 제조 등으로 매우 신중하게 단계를 밟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과외 을 것입니다. 이러한 산업은 그 자체로 훌륭한 산업이지만, 시장이 많은 조직의 교육 대학을 피해야합니다. 많은 조합이나 다운 사이징이있었습니다. 그것은 다른 나라에서 더 저렴하게 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건강 관리, 엔지니어링, 회계 및 프로그램과 같은 재정적으로 보람있는 분야에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관련 분야의 교수와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에게 어떤 방법을 재배치해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왜 게이머들이 많은 외부 출처에서 현금을 가져간다고 믿는가? 왜 선수들은 그룹 규칙을 어겼다는 이유로 그룹에서 정학을 당하는가? 왜 대학 프로그램들이 집행유예를 받는가? 돈 때문에, 그것의 전부 당신은 그들의 가정에 현금이 없는 불리한 배경에서 오는 많은 선수들을 가지고 있다.

만약 이 불리한 젊은 학생 프로 선수들이 그들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 등록금을 지불해야 한다면, 많은 사람들은 전혀 대학에 있지 않을 것이다.

현실을 직시하자 우리 아이들은 대학 교육을 담당하는 사람들로부터 긴장에 대해 배우지 않을 것입니다 (적어도 그것에 대해 실제로 무엇이 사실인지). 만약 그것이 일어날 것이라면, 내가 믿는 것처럼, 그것은 성공적으로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관리하도록 돕는 강력한 성과 기록을 가진 다른 사람들로부터 시작되어야합니다.

당신은 무언가에 환상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목표는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내는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 중 일부는 이미 훌륭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렇게한다면 그들을 달성하기 위해 계속 나아갑니다 인생은 끊임없이 직진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당신은 약간 지그재그하고 지그재그해야 할 수도 있지만 올바른 지침을 취할 때마다 당신이 더 빨리 가고있는 곳에 더 가까워 질 것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앉아서 아무 곳도 얻지 못하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529 전략의 통제, 세금 혜택 및 다양성은 훌륭하지만 실제로 529 계획의 가치를 높이려면 다른 사람들이 자금을 지원하고 529 계획 창 레지스트리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야합니다.

그들은 프로 운동 선수들이 완전히 무료 교육, 완전히 무료 책, 무료 공간 및 보드 및 평생 지속될 훌륭한 대학 교육 기회를 얻고 있음을 계속 알려줄 것입니다.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라! 나는 이 모든 대학 일을 노예 노동으로 본다!코치들은이 선수들의 뒤에서 큰 돈을 벌고 있습니다. 대학 운동 선수들이 돈을 벌거나 테이블 아래에서 돈을 벌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게이머가 자동차와 많은 돈을 얻는다는 이야기를 듣고 게이머가이 모든 것을 얻는 이야기를 듣고 더 많은 것을 알게됩니다. 게이머 가계가 그 대학 프로그램에 가기 위해 집과 자동차를 얻는 것에 대해 알게됩니다. 이것은 비밀리에 계속됩니다! 세 번째 진실은 정부가 내 아이들을 위해 지출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교육 그들은 계약자에게 돈을 분배하지만 차세대 국내 총생산 생산자에게 필요한 교육을 제공하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당신은 이제 대학에 진학하여 끊임없이 상상했던 그 소중한 학위를 취득하는 상상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엄마로서, 당신은 결혼하기 전에 대학에 가지 않았다는 사실을 후회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지금은 그 후회를 과거에두고 더 매력적인 미래를 기대할 때입니다.

졸업장이나 학위를 받는 것은 당신보다 그 과목에서 더 많은 교육을 받은 사람으로부터 많은 학습과 도움을 필요로 한다.

완전히 무 과외 료 교육에서 교사가 부족하면 당신의 가능성 교육 대학이 전문가가 되고 당신이 무엇에 대해 말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대신 선불 대학 등록금 전략을 선택하십시오 이러한 계획은 나중에 증가하는 비용을 처리 할 필요가없는 현재 대학 수업료를 잠글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이 단계에서 처음에는 대학을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계획은 주에서 처리되므로 연수생은 자신의 수업료 계획에 표시된 주 내의 공립 대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다양한 주 또는 개인 대학의 다른 대학에 가고 싶다면, 그는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행복하고 성공하기를 원하며, 그렇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극도로 교육 받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직업 선택에 효과적이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그들이 기뻐하고 성공하기를 바랍니다.